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보안 유지 및 도난방지 앱 소개

모험으로 사는세상인생 2018. 12. 14. 23:28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보안 유지 및 도난방지 앱 




우리나라에서는 스마트폰사용시 안드로이드 OS많이 사용하는데 보안이 취약하다고 알고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안드도이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는 도난방지 앱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이용시 참고하세요


1. 내 장치 찾기

내 기기 찾기는 Google의 기본 도난 방지 앱이며 모든 Android 휴대 전화의 일부입니다. 원격으로 휴대 전화를 잠그고 기기에서 로그 아웃하고 콘텐츠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지도에서 휴대 전화의 위치를보고 동봉 된 앱을 통해 전화 할 수도 있습니다.


휴대 전화를 원격으로 잠그면 사용자가 기기를 사용 중지 할 때까지 기기가 영구히 표시 할 잠금 화면 메시지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내 장치 찾기 기능은 기본적으로 사용하도록 설정되어 있지만 실수로 끄지 않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 장치 찾기 상태를 확인하려면 설정> Google> 보안으로 이동하여 내 장치 찾기를 누릅니다 . 기능이 활성화되어 있지 않으면 창의 상단에있는 토글을 켜기 위치 로 밉니다.


내 장치 찾기 웹 응용 프로그램 또는 스마트 폰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내 장치 찾기 기능에 액세스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2. 켈베로스 Cerberus



Cerberus는 Android 용 타사 도난 방지 앱으로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Cerberus가 장치를 보호하는 세 가지 주요 방법은 웹 포털을 통한 원격 제어, 텍스트 메시지를 통한 원격 제어 및 자동 경고입니다.


앱은 휴대 전화를 찾고 추적하고, 기기를 잠그고, 휴대 전화에서 알람을 시작하고, 통화 기록을 업로드하고, 내부 및 외부 메모리를 모두 지울 수 있습니다.


Cerberus는 또한 귀하의 전화를 훔치는 사람이 법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비밀리에 사진을 찍어 장치를 가지고있는 사람의 비디오를 녹화 한 다음 클라우드에 업로드하여 볼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의 마이크에서 오디오를 녹음 할 수도 있습니다.


이 앱은 자동 작업도 지원합니다. 예를 들어 SIM 카드가 변경되면 휴대 전화를 잠 그거나 잘못된 PIN을 입력하면 즉시 사진을받을 수 있습니다.

7 일 무료 평가판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 후, 1 년에 5 달러에 등록해야합니다.


3. 도난 경보 Anti-Theft Alarm (Free)



도난 방지 경보가 있습니다. 이어플은 다른 어플과 달리 전화 위치 및 원격 닦기와 같은 도난 방지 기능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앱은 특정 상황에서 큰 소리로 울립니다. 예를 들어, 충전 중일 때 다른 사람이 휴대 전화를 분리 한 경우, 다른 사람이 휴대 전화를 놓은 곳에서 휴대 전화를 옮기는 경우, 휴대 전화를 떨어 뜨린 경우 또는 누군가 SIM 카드를 변경 한 경우 휴대 전화가 꺼질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도난 당했다고 생각되면 원격으로 경보를 활성화 할 수도 있습니다.


알람 소리는 기기가 꺼져 있어도 울릴 수 있습니다. 활성화되면 암호는 암호없이 중지되지 않습니다. 배터리 나 SIM을 바꾸어도 아무런 효과가 없습니다.


4. 모바일 보안 Avast Mobile Security

Avast Mobile Security는 Android 용 최고의 보안 제품입니다.

앱에는 일반적인 알람,지도 및 리모컨 배열이 있지만 특별한 언급이 필요한 몇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원격 청취입니다. 도난당한 장치가 다른 번호로 전화를 걸어 주변을들을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의 화면이 검은 색으로 남아있어 도둑이 통화 중이라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둘째, 배터리 부족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알림은 두 가지 용도로 사용됩니다. 누군가가 기기를 충전하고 사용하는지 여부에 대한 단서를 제공합니다. 또한 알람, 사이렌 및 사진 수를 줄여 최대한 오래 에너지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Avast의 Android 앱은 무료이지만 등록하면 모든 도난 방지 기능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5. AppLock



AppLock은 또 다른 기본 앱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전화에있는 모든 애플 리케이션을 암호로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그것을 훔쳐 간다면 휴대 전화를 다시 얻을 수는 없지만 적어도 앱은 최악의 상황이 발생하면 데이터가 안전하다는 것을 안다.


AppLock은 비디오 및 그림을 숨기고 볼수 있습니다.


6. Prey

Prey 는 전화, 랩탑, 태블릿 및 기타 모든 장치를 추적 할 수있는 크로스 플랫폼 솔루션입니다.


무료 및 프리미엄 버전이 있습니다. 무료 버전을 사용하면 지오 펜싱 영역을 설정하고 주변이 침범 당했을 때 경고를 받고, 휴대 전화의 GPS 위치를보고, 도둑 사진을 찍고, 원격 잠금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계정 당 3 개의 기기로 제한됩니다.


$ 10의 프리미엄 버전은 무제한 장치를 제공하고 원격 데이터 삭제 및 원격 파일 검색을 추가합니다.


7. Where 's My Droid


My Droid는 2가지 유료 플랜과 함께 무료 버전을 제공합니다. 무료 버전에서는 다른 사람이 SIM을 바꿀 때 장치를 찾고 벨을 울리고 암호를 설정하고 경고를 보낼 수 있습니다.


Pro 계획은 사진 촬영, 기기 잠금 및 삭제 및 앱 아이콘 숨기기와 같은 더 많은 기능을 추가합니다. 1 회 지불으로 4 달러를 지불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엘리트 버전 (월 1 달러 또는 연간 9 달러)에는 지오 펜싱, 위치 기록, 기기 통계 등이 포함됩니다.


이상으로 안드로이드 OS사용시 보안에 유용한 어플을 살펴보았습니다. 갈수록 정보보안은 중요한 화두가 됩니다. 참고하셔서 안전하게 사용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