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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및 한화생명 보험금청구(실비) 서류 알아보자



최근 보험금 지급을 스마트폰에서 신청가능한데요 오늘은 한화생명 이용하시는분들에게 필요한 보험금 실비서류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았습니다.

이용전 참고하세요


한화생명 고객센터

대표전화 1566-8000 

다이렉트 1588-8282 

해외문의 82-2-316-7000 

무료상담 080-236-7000 

말로거는전화 1641(누르고) 한화손해보험


고객서비스센터 1566-8000 


평일(09:00-18:00)


사고접수 및 고장출동, 긴급출동 : 365일 24시간


상해/질병/화재보험 관련 제지급 상담 : 평일 09:00 - 16:00(토, 일, 공휴일 제외)


대출관련 상담 : 보험계약대출 평일 09:00 - 18:00, 신용대출 및 담보대출 평일 09:00 - 16:00 (토, 일, 공휴일 제외)

ARS 단기운전자 범위 확대 : 평일 09:00 - 21:00, 토/일/공휴일 09:00 - 18:00

청각/언어장애인을 위한 긴급출동 문자접수(365일 24시간) : 010-2052-1566

해외에서 이용 시 전용번호 : 82-2-316-7000

불편사항 접수를 위한 수신자부담전화 : 080-236-7000



심야/주말/공휴일




질병보험금청구 시 필요서류

고객 편의를 위해 비용부담이 없는 서류로 대체가능합니다.

기본증명서 등은 민원24시(www.minwon.go.kr)에서 발급가능하며, 서류별 발급비용은 해당 의료기관 및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홈페이지(병원,약국-비급여진료비정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택1)로 표시된 항목의 경우, 열거된 서류 중 하나만 제출하시면 됩니다.




통원 병원진료시 3만원 이상은 (청구금액기준) 외래 일자별 진료비 영수증과 처방전, 소견서, 진단서, 통원확인서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실비 청구 서류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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