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씨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및 CITI 카드 고객센터 (분실) 전화번호



오늘은 씨티카드 이용하시는분들에게 꼭 필요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분실신고 전화번호 및 결제일별 이용기간 알아보았습니다. 이용전 참고하세요


씨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방식 또는 결제금액의 변경은 총/최소 결제방식의 경우 결제일 3일전까지(영업일 기준) 약정결제방식의 경우 청구서 작업일 전날(결제일 약2주전)까지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CIYI 씨티카드 고객센터

씨티은행 콜센터 1588-7000 

인터넷뱅킹 02-3704-7700 

씨티카드 1566-1000 

카드신규(가족)신청 1566-8300 

대출/예금 신규 가입상담 1588-5753


시티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신고방법 (뱅킹) 1588-7000 / (해외) 82-2-3704-7000, 

카드 1566-1000 / (해외) 82-2-2004-1004


‘365일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하는 씨티은행 씨티폰(국내 1566-1000, 해외/영어 82-2-2004-1004)을 통해 신고하실 수 있으며 원하시는 경우 카드 재발송도 가능합니다.


인터넷을 통한 분실.도난 신고

씨티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분실 신고 및 재발송 신청이 가능합니다.

(씨티카드 > 스마트서비스 > 카드안심서비스 > 카드분실/도난/재발급)

영업점을 통한 분실.도난 신고

평일 영업시간(오전 9시~오후 4시)에는 가까운 한국씨티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시어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분실 도난 신고를 완료하신 후에는 접수번호를 적어 두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