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 잘 사용하10가지 유지 방법 소개해드려요


 

요즘 아이폰많은 분들이 사용하는데요 예전에는 1년에 한번씩 교체했는데 요즘은 교체주기가 길어져서 ;배터리문제 아니면 오래 사용하는데요 오늘은 아이폰 오래오래 잘사용하는 방법에대해서 알아볼께요 이용시 참고하세요


iPhone을 오래사용할려면 정기적으로 유지,청소 작업(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모두)을 해주셔야됩니다. 천천히 알아볼께요

 

1. 충전 포트 청소

휴대 전화를 충전하는 데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충전포트에 먼지가 있다면 청소해야됩니다.

 

예로 이쑤시게 또는 SIM 제거 도구를 사용해서 할수 있습니다. 아주 조심스럽게 하셔서 접촉부위에 상하지 않도록 하세요

안그러면 바람을 쎄게 불어서 뺄수도 있습니다.

 

2. 피커 및 마이크 청소

iPhone의 스피커와 마이크를 청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통화 품질, 음악 재생 및 Siri 제어 기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청소 과정을 시작하려면 부드럽게 칫솔질 한 칫솔을 잡고 두 개의 구멍에 부드럽게 문질러서 찌꺼기를 제거하고 테이프 한 장을 잡고 살짝 눌러 먼지를 모으고 들어 올리십시오.

 

3. 전화 청소



휴대전화기 표면에는 우리가 알지 못하는 많은 세균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부드러운 천으로 자주 액정부위를 청소해줍니다.

 

4. 헤드폰 잭 청소

iPhone 6s 이전 버전을 사용하고 있다면 기기에는 여전히 헤드폰 잭이 있습니다. 먼지와 보풀이 생기지 않도록 정기적으로 청소해야합니다.

 

iPhone의 헤드폰 잭을 청소하려면 앞에서 설명한 것과 같은 압축 공기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5. iPhone 배터리 관리

종종 스마트 폰으로 사람들이 가장 많이 불만을 느끼는 것은 배터리 수명입니다. 장시간 핸드폰을 사용하는 분들은 하루 종일 배터리를 사용하는 것이 어려울 것입니다. 배터리 수명이 길어질수록 상황이 더 악화됩니다.

배터리 성능 상태 확인해보시고 80% 이하이시면 배터리교체하시는데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래사용하시기원하시면 저전력모드로 하시면 쫌더 오래 아이폰배터리가 유지될수 있다고 합니다.

 

6. iPhone 저장 공간 만들기

아이폰은 용량별로 금액이 차이가 많이 발생하는데요. 저장공간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특히 사직을 많이 찍는분들은 자주 클라우드나 백업을 통해서 저장공간을 확보해두셔야 됩니다.

정작필요한 순간에 저장공간이 얼마되지않아서 어플이나, 사진을 다운로드 할수 없을수 있습니다. 그전에 미리미리 iOS에서 여유 공간을 만들어 놓으세요.

 

7. 데이터 백업

데이터 백업의 매우중요합니다. 갑자기 핸드폰이 액정이 파손될 수도 있고 터치가 안되서 비번을 풀지못해서 초기화해야되는 경우가 한번씩 있는데요 그때 백업을 해두지 않았다면 예전 연락처,사진등 중요한 내용을 복구할수 없게 되겠죠

 

iTunes 또는 iCloud를 사용하여 iOS를 백업하는 두 가지 기본 방법이 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을 통해서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8. 전화 다시 시작(재부팅)

"당신은 그것을 끄고 다시 시도 했습니까?"라는 책에서 가장 오래된 충고입니다. 또한 스마트 폰 유지 관리에 놀랍도록 적절합니다. 얼마나 자주 휴대폰을 재시동합니까? 배터리를 다 소모하지 않으면 그 대답은 "절대로"없을 것입니다.

 

iPhone을 재부팅하면 메모리 누수 수정, RAM 확보, 충돌 방지 및 배터리 수명 향상과 같은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9. 앱 업데이트

이것은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수십 가지의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야하는 수고를 하지 않고도 앉아있게 하는 것이 놀랍습니다. 업데이트된 응용 프로그램은 새로운 기능, 향상된 보안 및 보다 안정적인 사용자 환경을 제공합니다.

 

App Store를 열고 업데이트탭에서 보류중인 앱의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자동 업데이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iOS에서 자동 업데이트를 사용하려면 설정> [이름]> iTunes App Store 로 이동 한 다음 업데이트 옆의 토글을 켜기 위치 로 슬라이드합니다.

 

10. 앱 설정 확인

앱의 설정 메뉴는 시간이 지나면서 바뀝니다. 따라서 가끔 메뉴를 실행하여 앱이 원하는 방식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적은 모바일 데이터를 사용할 수있는 설정도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앱의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이상으로 아이폰 잘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잘사용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