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씨티클리어 카드 혜택 한눈에 알아보자(통신비, 연회비)


많은 분들이 카드 사용하시는데요 오늘은 씨티은행에서 발급하는 씨티클리어 카드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어떤카드가 소비패턴에 맞는지 확인해보시고 할인받고 이용하세요


씨티 클리어 카드 할인혜택알아보자



기본적으로 놀이공원 최대 50% 현장할인에 2~3개월 무이자할부, 영화30%, 통신7%, 카페10% 등 폭넓은 청구할인된다고 합니다. 이제 더자세히 알아볼께요

참고로 연회비는 본인-비자 5,000원/ 가족-없음고 국내전용은 본인 4,000원/ 가족-없다고 합니다.


버스, 지하철, 모든식당 레트토랑 매일할인혜택

버스, 지하철 이용 시 10% 청구할인, 전국 모든 식당 및 레스토랑 5%청구할인(오전11시~오후2시)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두번째 라이프스타일 할인


SK텔레콤, KT, LG U+,  SK브로드밴드, KT QOOK, LG U+, G마켓, 11번가, 옥션, 위메프, 타임스퀘어, 올리브 영, ABC마트, CU, GS25, 세븐일레븐, 베이커리 파리바게트, 파리크라상, 뚜레쥬르, 커피 카페베네,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패스트푸드 롯데리아, KFC, 다이닝 아웃백, 오므토토마토, 포베이, 디저트 미스터 도넛, 던킨도너츠,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주류 치어스, 와바, 국내항공사, 면세점, 서점 교보문고, 반디앤루니스, Yes24 청구 및 할인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부가서비스 혜택 알아보자


2~3개월 상시 무이자 할부 서비스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할수있으며 할부 거래가 가능한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에 한한다고 합니다.


에버랜드·롯데월드·서울랜드·한국민속촌, 자유이용권 50% 현장할인되며,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30% 현장할인 받을수 있습니다.



프리미엄서비스

프리미엄 다이닝, 트래블서비스, 해외특별우대서비스도 있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마지막으로 월 청구할인 한도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15만원 미만 사용시 할인받을수 없네요. 최소 15만원 이상 매달 사용하셔야 할인가능합니다. 30만원이상 사용시 총한도 1만원이고요 50만원 이상 사용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수있습니다.




이상으로 씨티클리어 카드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용전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