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어부산 취소수수료(특가항공권, 국내선, 국제선)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자


일본여행 많은 분들이 고심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에어부산 항공권구매하신분들에게 꼭필요한 취소수수료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국내선, 국제선에 따라서 차이가 있는데요 참고하세요 고객센터전화번호 같이 알아보았습니다.


에어부산 고객센터 전화번호 

예약센터 1666-3060

단체문의(10명이상) 1666-6265

국제전화  +82-70-7997-3060


국내선 취소,변경수수료

환불수수료는 항공편 출발 20분전 취소시 부과되는 수수료 입니다.

예약부도 위약금은 항공편 출발 20분전까지 예약취소 없이 탑승하지 않은 항공권에 부과되는 수수료 입니다.

항공편 출발 20분전까지는 수수료 징수없이 예약변경 가능하며, 예약부도 위약금 징수시 환불수수료는 별도로 징수되지 않습니다.

(단, 홈페이지/모바일 예약변경은 출발 30분전까지 가능)

수속 마감시간(출발 20분전) 이후 항공권 변경은 불가하오니, 환불수수료 부과 후 환불하셔야 합니다.

모든 취소/환불수수료는 1인, 편도 기준입니다.


국내선 기준에서 취소시점에 따라서 수수료 차이가 발생합니다. 구매다음날부터 출발 1일전까지는 3,000원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특가항공권을 구매하신 경우에는 구매 당일 23시 49분까지(일요일은 22시 49분까지) 환불시 구매금액의 100% 환불 가능합니다.

구매 일자와 출발일자가 동일한 경우 출발시간 20분전 이후 요청되는 환불은 항공운임의 100%를 수수료로 적용됩니다.


환불수수료 면제대상

고객 사정이 아닌 기상 등의 사유로 인한 운항취소 등의 환불

항공사 상황에 따라 변경된 스케줄에 의한 환불 (단, 변경된 스케줄에 따라 환불 수수료 면제 여부가 달라질 수 있음)

모든 무상 항공권

결제당일 및 출발당일 결제인 경우 출발편 20분전까지 환불



국제선 취소, 변경수수료 알아보자

항공권 종류에 따라서 취소수수료가 상이합니다. 일반, 실속, 특가일경우인데요 특가항공권이 경우에는 출발시점 상관없이 60,000원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국제선 여정변경 수수료

일반, 실속, 특가 항공권에 따라서 차이발생합니다. 특가일경우는 50,000원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환불 수수료 면제대상

고객 사정이 아닌 기상 등의 사유로 인한 운항취소 등의 환불

항공사 상황에 따라 변경된 스케줄에 의한 환불 (단, 변경된 스케줄에 따라 환불 수수료 면제 여부가 달라질 수 있음)

모든 무상 항공권

결제당일 및 출발당일 결제인 경우 출발편 40분전까지 환불

이상으로 에어부산 취소수수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