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및 재발급, 분실해제하는 방법


오늘은 롯데카드 이용하실 때 카드분실 때 신고 전화번호 및 재발급, 분실해제하는 방법 알아보았습니다. 이용전 참고하세요


롯데카드 분실신고


소지한 카드를 분실하셨다면, 롯데카드 홈페이지나 롯데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롯데카드 고객센터(1588-8100)

1번 누르는 ARS → 8번 분실 문의 & 보이스피싱 → 1번 개인카드 분실신고


② 승인ARS(1588-8300) 1번 보이스피싱 및 분실신고 해제 접수확인


③ 홈페이지 고객센터 - 도난분실 파손신고분실신고 (24시간 접수 가능)

* 단, 체크카드의 경우 롯데카드로 분실신고 후 제휴은행 증권사측으로도 분실신고 해야함

 


분실신고한 카드의 재발급 방법

신분증 지참후 카드센터에서 재발급 가능합니다.

일부 카드상품은 카드센터에서 발급하지 않으므로 방문 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ARS 분실접수 후 카드 재발급은 청구지 주소로 자동재발급 처리됩니다. 단, 분실신고 대상카드 중 자동재발급 제외대상 카드가 있거나ARS자동분실접수가 되지 않을 경우 자동재발급 되지 않고, 상담원에게 전화연결이 됩니다.


자동재발급 제외 대상

①백화점, CMA, 법인카드 및 재거래 불가건

②2008.12.31 부터 인피니트, 피에르 가니에르 인피니트, 다이아몬드 (개인 및 법인) 카드 

③ 가족회원 인입하여 ARS분실신고시 분실접수번호 안내 후 상담사 연결 됨

(가족회원은 ARS를 통한 자동재발급 되지 않음)

 

분실신고를 해제 방법

분실신고를 해제하시려면, 롯데카드 홈페이지나 롯데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① ARS: 1588-8100 → 1번 누르는 ARS → 8번 분실문의 보이스피싱 → 3번 분실해제

* 일부 카드 경우 분실해제 불가


② 롯데카드 고객센터: ARS유선전화: 82-1588-8100 , 무선전화 로밍폰: 82-2-2280-2400)상담원 연결을 통해 해제 가능 

③ 카드센터: 고객 본인이 카드와 신분증 지참하고 센터 방문 시 해제 가능 

④ 홈페이지: 롯데카드 고객센터 → 카드도난.분실신고해제(개인회원만 가능) 

* 가족카드 분실해제 불가

 

해외에서 카드 분실,도난 경우

해외에서 카드를 분실ㆍ도난 당했을 경우 롯데카드 홈페이지(고객센터 > 도난분실 파손신고) 또는

롯데카드 고객센터(82-1588-8100, 무선전화 로밍폰: 82-2-2280-2400)를 통해 24시간 접수가 가능합니다.




롯데카드 LIKITFUN 카드 혜택, 연회비 아시나요?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사용)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알아보자


롯데상품권 사용처 (온라인) 및 구매처, 엘포인트 전환 알아보자


신한카드 YOLO 욜로 카드(연회비) 할인 혜택이 얼마나?


코스트코 회원권 가격 얼마인지? 그리고 영업시간 알아보았습니다.


신한 미스터라이프카드 혜택 (Mr.Life) 한눈에 알아보자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구입처(온라인) 한눈에 알아보자




롯데카드 분실신고하는 방법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