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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생명 보험금청구(실비)서류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오늘은 신한생명 이용하시는분들에게 꼭필요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실비보험금 청구서류 알아볼려고 합니다. 이용전 참고하세요


신한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표전화 1588-5580 

인터넷보험 상담 1899-3820 

해외이용시(콜센터)82-2-2131-3000




보험금 청구 서류

질병/재해보험금 접수하기 전 지참하셔야 할 서류

: 보험금청구서(개인정보처리동의서 포함), 신분증, 통장사본, 청구유형별 구비서류

500만원이하 소액보험금 청구 (단, 사망/진단/장해보험금 제외)



FAX 접수

일 가상팩스번호 발급 받은 후 서류 FAX전송

- 계약관계자(계약자/피보험자/수익자 中 1인)에 한하여 접수가능

- 당일 발급된 팩스번호는 추후 접수시 재사용 불가 (※ 발급일에 한하여 사용가능)


1일 가상팩스번호 발급 받는 방법

① 콜센터(1588-5580) ARS

  :1번(ARS자동화)→ 2번(보험업무)   → 청구자주민번호→ 4번(팩스)   → 4번(사고보험금 팩스번호 발급)   → 접수대상 주민번호


② 콜센터(1588-5580) 상담사

  :0번(상담사 연결)→ 휴대폰번호  → 생년월일→ 4번(사고보험금 상담)


③ 사이버창구(공인인증서) 로그인


모바일 접수

스마트창구 앱을 통하여 직접 서류를 촬영하거나 사진파일을 첨부하여 서류 전송

- 계약관계자(계약자/피보험자/수익자 中 1인)에 한하여 접수가능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내 공인인증서를 소지한 당사 고객에 한해 이용가능

- 아이폰 : 공인인증서를 스마트창구상에서 개별등록후 당사 고객에 한해 이용가능

※ 17시 이후 접수건은 익영업일에 접수완료 됩니다.


사이버창구바로가기

인터넷 접수

사이버창구(공인인증 로그인)에서 스캔된 이미지 또는 사진파일을 첨부하여 서류 전송

- 계약관계자(계약자/피보험자/수익자 中 1인)에 한하여 접수가능

※ 17시 이후 접수건은 익영업일에 접수완료 됩니다.


※ 서류 1장당 1개의 파일로 저장 부탁드립니다. (※ jpg, jpeg, gif, png, tif 파일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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