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린나이 서비스센터 (가스, 보일러) 전화번호 및 보증기간 알아보자


오늘은 린나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알아볼려고 합니다. 보일러, 가스등 많은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기사님들이 방문할경우도 생기고 서비스센터 위치등 같이 알아볼께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AS 상담 전화는 1544-3651입니다.

서비스센터 방문가능 시간은 평일 09:00 ~ 18:00 이며,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입니다.



린나이 서비스센터 위치 알아보자

전국에 걸쳐서 서비스센터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서울 4군데, 강원 3군데등 원하시는 지점 클릭하시면 더자세히 알수있습니다.



주소, 교통편등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수 있습니다.



품질보증기간안내

가정용을 업소용 및 차량,선박 등에 탑재하는 등 정상적인 사용환경이 아닌 곳에서 사용할 때에는해당 보증기간의 1/2 기간으로 적용합니다. 

가스보일러는 보증기간이 3년이며, 난로, 가스온풍기, 온수기, 전자레인지, 정수기등은 2년동안 보증됩니다.



마지막으로 서비스 비용중 출장비 알아볼께요



출장비는 품목별 "소비자분쟁해결기준" 에서 정한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에 대하여 출장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되며, 당사의 출장비 금액은 품종에 관계없이 18,000원 청구합니다. 

단, 평일 심야시간대 20:00~익일08:00 및 토/일/공휴일은 품종에 상관없이 동일하게 22,000원을 청구합니다. 


이상으로 린나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보증기간, 출장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