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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및 신고, 해제, 재발급 방법 알아보자


요즘 많은 분들이 앱카드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그래도 여전히 많은 분들이 카드이용합니다.

오늘은 지갑을 분실, 도난당했을 때 현대카드 분실신고전화번호 알아보았습니다. 이용전 참고하세요


카드 분실 도난신고 방법

카드를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경우, 즉시 카드사에 전화 또는 서면 등으로 신고하셔야 합니다.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도난.분실 신고/해제 > 도난.분실신고

▶ 고객센터 : 1577-6000 / 1577-6200




도난/분실 신고 후 카드를 찾았는데 다시 사용 가능한가요?

네, 도난/분실 신고로 인해 일시 정지된 카드는 홈페이지에서 신고 해제 후 다시 이용 가능합니다.


도난/분실 신고를 본인이 아닌 다른사람이 해도 되나요?

네,  본인이 아닌 경우에도 신고 가능합니다.


신고 시에는 카드명의자와의 관계/신고자의 연락처 등 기본사항을 확인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해외에서 카드를 분실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외에서 카드를 도난/분실했을 경우에는 즉시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4시간 분실신고 접수)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도난 분실 신고/해제 > 도난/분실 신고

▶ 해외 이용 고객센터 : 82-2-3015-9000 / 82-2-3015-9200

(참고)

- 카드 도난/분실이 의심될 때 현대카드 앱의 Lock & Limit 기능을 이용하시면 타인에 의한 카드 부정 사용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실물(플라스틱) 카드를 분실 하였습니다. 앱카드 결제도 불가능 한가요?

네, 앱카드는 실물(플라스틱)카드와 동일한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카드의 분실신고를 하셨다면 사용이 불가합니다.


신고 해제, 재발급 관련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상담 문의 > 도난 분실 신고/해제

- 도난/분실 신고/해제는 분실 신고 이후 사고내역(결제금액) 미발생 및 재발급 미신청의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도난/분실 신고 후, 1년이 경과된 카드는 분실 신고 해제가 불가합니다.

- 여러 장의 카드를 동시에 분실 신고 하신 경우에는 카드 별로 각각 해제하셔야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 하이패스 카드는 연계된 신용카드와 동시에 분실 해제가 불가하니, 별도로 분실 신고 해제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도난/분실 신고 시점에서 1년 이내에 본인 회원님이 고객센터(1577-6000)로 연락한 경우에만 재발급 신청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분실일괄신고 서비스 어떻게 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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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자


이상으로 현대카드 분실신고하는 방법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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