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콩익스프레스 환불규정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았습니다.


지금 홍콩사태로 많은분들이 여행취소 검토하시고 있는줄 아는데요 그중에서 홍콩익스레스 이용하시는분들에게 필요한 환불규정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았습니다.

이용전 참고하세요


홍콩 익스프레스에서 직접 구매된 항공권에 대한 취소/환불 규정

출발 2일전까지 : 환불 수수료 3만원 (편도) 출발 2일 이내/예약부도 시 : 환불 수수료 6만원(편도) 시간에 체크인 하지 못하거나 탑승하지 못할 경우 여행으로 간주 구간 예약부도 시 다음구간도 자동 취소.


환불은 출발지가 한국에서 시작하는 여정에 대해서만 적용됩니다.


환불신청을 위해서는 https://securesettlement.net/hkexpress/e-refund/ 로 들어가셔서 진행하시면 바로 확인가능합니다.

날짜/시간 변경



출발지/도착지 변경 (노선변경) 허용되지 않음

이름 변경 (양도)

티켓 발행 전 - 티켓 발행되기 전에는 이름 변경이 불가합니다. 동일 인물에 대해서 어떠한 이름변경이 있을경우 새로운 예약으로 분리하여 진행해야 합니다.


티켓 발행 후 - 티켓이 발행되고 난 후에는 이름 변경이 가능합니다. 동일 인물에 대해 이름 변경 요청이 있을 경우 저희 콜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한 예약에 한명 당 이름 변경시 HKD 350이 발생됩니다.


이름 수정

철자변경시, 예약당 승객1인 기준으로 변경수수료 HKD350가 적용됩니다.


레이트체크인/정시 미탑승

탑승수속 시간이 지났거나 제 시간에 항공 탑승을 하지 못한 승객의 예약은 취소된다.


소아 요금

2년 미만의 유아의 경우, 성인의 무릎에 앉혀갈 경우 1인당/구간당 HKD280 이 부과됩니다. 유아의 좌석을 별도 구매하실 경우 또는 만 2세 이상 소아의 경우 성인 요금이 적용됩니다. 유아를 위한 별도좌석을 예약하시려면, 콜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예약부도

만약 왕복 항공편에서 첫 번째 구간을 사용 못하셨어도 고객님의 리턴 편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첫 번째 구간의 환불은 불가합니다.



홍콩익스프레스 고객센터 한국전화번호 안내

한국   (82) 070 - 7488 - 3138 

운영시간 월요일 ~ 일요일 :09:00 - 18:00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