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머니 고객센터(모바일)와 티머니잔액조회, 충전 한는 방법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티머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바일사용, 충전, 조회하는 방법입니다. 학생이 있다면 꼭 확인해보세요

교통요금 이용뿐만 아니라 다른곳에서 사용가능해서 많은분들이 유용한게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모바일티머니는 ‘NFC지원 휴대폰’에 ‘NFC USIM’을 장착하여, 대중교통, 편의점 오프라인 티머니 가맹점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티머니카드 입니다. 

고속/시외버스 예매 등 온라인 티머니 가맹점에서도 간편하고 빠르게 결제할 수 있다고 합니다.


휴대폰 : NFC기능을 지원하는 국내 제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아이폰, 갤럭시넥서스, 블랙베리 등의 일부 스마트폰은 서비스 지원하지 않습니다. 


NFC USIM : NFC기능을 지원하는 USIM을 사용해야 합니다.(USIM의 후면에서 NFC 단어 및 티머니로고를 찾을 수 있습니다)


티머니 고객센터 전화번호 


네이버, 다음에서 티머니 고객센터 검색하시면 사이트 이동후 바로 확인가능합니다.




고객센터 대표전화 1644-0088 번입니다

근무시간은 평일 09:00~18:00까지입니다.


티머니 잔액조회하는 방법


티머니 사이트 이동후 메인 페이지에서 중간 클릭하시면 사용내역 확인해보실수 있습니다.



티머니 카드 충전방법



현금

티머니 스티커가 부착된 편의점, 지하철역사, 가두판매점, 티머니 제휴 ATM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충전한도는 1회 충전 시 1천원 ~ 9만원까지이며, 1장의 카드에 충전할 수 있는 금액은 최대 50만원입니다.※ GS25와 CU에서는 '거스름돈 충전', '잔돈 충전' 서비스를 통해 상품 구매 후 남은 거스름돈 또는 잔돈을 10원 단위까지 카드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


계좌이체

국민은행, 농협, 신한은행, 신협, 우체국, 제주은행, 하나은행 ATM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국민은행, 신협 ATM의 경우 해당은행에서 발급한 티머니만 충전이 가능합니다.- 충전한도는 1회 충전 시 1천원 ~ 9만원까지 1장의 카드에 충전할 수 있는 금액은 최대 50만원입니다.


체크카드/신용카드

우리은행에서 발급 받은 우리체크/신용카드로 우리은행 ATM기 및 GS25에서만 가능합니다. 

(단, 법인, 기프트카드 등 특수 목적카드 제외)- 충전한도는 1회 충전한도 1만원 ~ 5만원까지 1장의 카드에 충전할 수 있는 금액은 최대 50만원입니다. 

(1일 충전 한도 최대 15만원)- POP NEW 우리 V 신용카드는 GS25 및 우리은행 ATM 기기에서 충전이 가능하며 10% 할인 충전이 가능합니다.


통합 T마일리지

대중교통 이용 시 적립된 마일리지와 제휴된 포인트를 통합 T마일리지로 전환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충전가능 마일리지는 1,000 이상일 경우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KB국민 다담카드 혜택(연회비, 전월실적, 직장인팩, 생활팩) 한눈에 알아보자


넷플릭스 가입방법(무료) 및 바로 해지하는 방법 알아볼께요


신용카드 분실일괄신고 서비스 어떻게 하는가?


오버액션 노리 체크카드 혜택(서점, 대중교통, 편의점) 한눈에 알아보자


pooq 실시간tv 무료 및 이용권, 한달무료보는 방법과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자


이상으로 티머니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잔액조회하는 방법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