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포공항 주차요금(비용, 할인, 장기, 소형, 다자녀할인) 한눈에 알아보자


오늘은 김포공항 이용하실 때 장기주차하시거나 주차요금이 너무 많이 나와서 공항버스 이용하시곤 하는데요 그래도 차가지고 가시면 오고가고 편한데요 오늘은 김포공항 주차요금 및 할인정책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용전 참고하세요


김포공항 주차장



김포공항 내의 유료주차장은 총 4개소로서 6,000여대의 동시 주차 수용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 청사 주차장 별로 요금체계가 상이하오니 꼭 확인해보시고 이용하세요


이용요금안내

소형과 대형으로 구분되며 주말, 주중에 따라서 주차요금이 상이합니다. 참고하세요 밑에서 더자세히 알아볼께요


국내선(제1주차장, 제2주차장) 주차요금

월,화,수,목요일 주차요금과 금, 토, 일요일 및 법정공휴일날 요금이 상이합니다.

소형, 대형으로 구분되어지며 대형같은경우는 비용이 요일에 상관없이 동일합니다.


국제선 주차요금

국제선 주차요금은 소형기준 30분기본으로 1,000원입니다. 월 ~ 목요일까지 1일주차시 최대 20,000원입니다. 그리고 금요일부터 주말, 공휴일은 최대 30,000원에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화물청사 주차요금

화물청사 요금은 소형 기준 최초 30분에 1,000원이며, 15분당 500원 추가된다고 합니다.

소형, 대형으로 구분되며, 요일에 따라 상이한 요금이 적용됩니다.


차량구분

승용차는 전차량이 소형으로 적용되며, 버스(승합차) 16인승 이상일경우 대형으로 구분되어 요금이 지불됩니다.


주차요금 할인 안내

할인율 : 50% ( 저공해 3종 20% ) 두 개 이상의 할인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자에게 유리한 1개의할인 사유만 적용됩니다.


할인대상 및 조건


장애인, 국기유공자, 5.18민주유공자, 고엽제 환자, 다자녀가정 경차는 50%할인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저공해자동차(하이브리드) 차량은 1,2종은 50%, 3종은 20% 할인된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월주차요금

김포공항 내 상주기관, 상주업체차량 및 소속직원차량


김포공항내 상주차량만 이용가능, 지정된 주차장만 입출차 가능, 기간내에 등록된 차량만 이용가능 하며, 기간만료전에 반드시 연장(갱신) 바랍니다.


이용요금(1개월)

경차는 월 35,000원에 이용가능합니다. 소형은 70,000원, 대형은 120,000원입니다.


티머니 사용처(모바일, 교통카드) 한눈에 알고 사용하자


코스트코 회원권 가격 얼마인지? 그리고 영업시간 알아보았습니다.


신발꿈 해몽(신발 잃어버린 꿈, 새신발꿈, 황금신발)에 대해서 모두 알아보자


크롬 쿠키삭제(검색어, 방문기록, 검색기록) 및 다운로드 경로 변경방법 알아보자


썸타는 우리체크카드 혜택(라운지) 한눈에 알고 이용하자


대한항공 장애인 할인(국제선, 국내선), 군인, 소아할인 알아보자


연봉 3000 실수령액 얼마인지 아시나요? 세금얼마인지 한번 계산해보았습니다.


롯데카드 LIKITFUN 카드 혜택, 연회비 아시나요?




이상으로 김포공항 주차요금 및 할인정책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