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이트맨 도어락 서비스센터(AS) 전화번호 및 보증기간 알아보자


많은 분들이 도어락 사용하시죠 저도 최근집에 게이트맨 WB-200 자가 설치했습니다.

물론 열쇠하시는분들 이용하실수 있지만 한번은 해볼만한 작업이있던거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게이트맨 도어락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알아볼려고 합니다. 저도 열쇠뭉치 방향이 반대로 되어있어서 전화통화해서 해결했습니다.(참고로 설명서에 자세히..되어있었습니다)


게이트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3232


게이트맨 고객센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 상담을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1.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게이트맨 고객센터(1544-3232)를 검색해주세요.

2. 게이트맨 고객센터 플러스친구 화면에서 친구 추가 버튼을 눌러 등록해주세요.

3. 1:1 실시간 상담하기내 플러스친구에서 게이트맨 고객센터를 확인하고 1:1 채팅 버튼을 눌러 실시간 상담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상담가능시간은 월~금 09:00 ~ 18:00까지 입니다. 참고하세요


갑자기 안될때는 대리점이나 설치지점에 전화하셔서 상담 받으세요



대리점 찾기 바로가기 



게이트맨 도어락 보증기간

게이트맨의의 제품보증기간은 제품 구입 후 기본 1년입니다. 보증기간 이내 고객 과실, 환경적인 영향(태풍, 결로 등)을 제외한 모든 증상은 무상 서비스 가능하며, 보증기간이 경과되면 유상 서비스 진행된다고 합니다.


자주하는 질문

휴일이나 야간에는 출장비가 더 많이 청구되나요?

출장비는 유상 수리 제품에 적용되며, 제품을 수리하기 위해 이동하는데 필요한 출동 난이도 따라 변경됩니다. 정상 업무시간은 09:00 ~ 18:00이나, 긴급한 고객님의 불편함 해소를 위해, 24시간 출장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20:00~익일 07:50 사이 조치 완료 시, 별도의 야간 비용이 발생되어, 해당 시간 출동 시, 야간 비용 20,000원이 추가로 발생되고, 공휴일에는 5,000원의 휴일 비용이 발생됩니다. 


유상의 원인이 되는 '사용 미숙'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고객을 최우선으로 인정하고 그 권리를 보호하여 드리고자, 무상 A/S 기간 중의 유상 서비스에 대해서 비교적 엄격하게 적용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다음에 “사용 미숙”으로 열거한 내용에 대해서만 한정적으로 유상 적용의 대상으로 규정하고 있으며, 그 이외의 모든 경우에는 무상으로 처리함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의 경우에만 한정하여 “사용 미숙”으로 인정, 유상 처리됩니다. 

- 사용법 문의를 위한 출동

- 비밀번호 분실(키 분실)로 인한 서비스 요청

- 명백한 하자 없는 제품 이상 여부 점검 요청

- 소비자 직접 설치에 의한 작동 이상

- 외부적 충격에 의한 파손

- 건전지 삽입 불량 / 불량 건전지 사용에 의한 작동 불량

- 소비자 건전지 교체 시 커버 볼트 부러짐

- 화학 약품 사용에 의한 동작 불량 및 품질 이상

- 힘에 의한 외관 손상 및 품질 이상 



sc플러스 마일카드 혜택(연회비, 발급, 라운지) 한눈에 알아보자


코스트코 회원권 가격 얼마인지? 그리고 영업시간 알아보았습니다.


신발꿈 해몽(신발 잃어버린 꿈, 새신발꿈, 황금신발)에 대해서 모두 알아보자


신한 미스터라이프카드 혜택 (Mr.Life) 한눈에 알아보자


신한 러브카드 혜택(CGV 영화, 아웃백, 주유, 교통비) 한눈에 알아보자


tbc 온에어 무료 TV보는 여러 가지방법 알아보자


공항버스 6009번 시간표 (6009-1번), 노선도, 운임요금, 할인정보 한눈에 알고 타자





이상으로 게이트맨 도어락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보증기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