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카드 분실신고 연락처(해제, 체크카드, 재발급)와 분실 Q & A 알아보자


오늘은 우리카드 이용하실 때 카드 도난, 분실, 잃어버릴경우가 있는데요 바로 신고가능한 전화번호 알아보았습니다. 이용전 참고하세요


우리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1588–9955, 1599–9955 번입니다. ARS 8번

상담 가능시간 (분실, 승인) : 24시간 (365일)

(종합 상담) : 09시 ~ 18시 (평일)



분실신고하는 방법

   ① 우리카드 홈페이지 - 나의 카드 → 분실정지/재발급/해지 → 분실

   ②우리카드 상담센터(☎1588-9955)

   ③우리은행 영업점(신분증 지참) - 이용가능시간 : 평일 09:00~16:00


재발급 신청방법

카드 재발급은 다음의 방법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1)  우리카드 홈페이지  나의 카드 → 분실신고/재발급/해지 → 분실재발급 신청/훼손재발급 신청

 2)  스마트앱  고객센터 → 카드재발급신청 → 분실카드재발급 신청/훼손카드재발급 신청

 3)  우리카드 상담센터 (☎ 1588-9955, 영업일 09시 ~18시)       

 4)  우리은행 영업점(은행 영업시간 내)


[참고] 우리카드 분실상담센터(☎1588-9955, 1588-5300)에서는 365일 24시간 분실신고가 가능하며, 분실재발급은 365일 08시~23시까지 가능합니다.


분실신고한 카드에 대해 부정사용이 발생

분실, 도난시 사고 접수일로 부터 60일전 이후 제3자의 부정사용 매출이라면 분실보상신청이 가능합니다.

회원(본인)이 직접 가까운 우리은행 영업점 방문 및 우리카드 홈페이지, 우리카드 상담센터(☎1588-9955)에서 접수 가능합니다.

1. 우리은행 영업점 신청방법 

   -보상신청서 작성(은행 영업점 비치)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지참(카드 위/변조인 사고인 경우 카드실물도 필요)

  -분실보상 조사수수료 카드당 2만원 (보상신청금액이 20만원이상인경우)필요


2. 은행방문이 어려운 경우(해외체류 및 지방/거동불가 등)

   -우리카드 홈페이지 접속(로그인필수) 

   -나의카드 → 분실신고/재발급/해지 → 사고보상이의신청 → 우리(BC)카드 사고보상 신청서 작성  


3. 우리카드 상담센터(☎1588-9955)

 ※단, 명의도용(발급신청 사실이 없음)으로 인한 경우는 우리은행 영업점에서만 신청 가능합니다.


처리기간:접수일로부터 1~2개월 정도 소요되며, 처리결과는 해당부서에서 고객에게 직접 개별통보합니다.

     (개별통보는 우편 및 유선 연락으로 고객정보 변경되었을 경우 변경된 정보로 제신고 하셔야 합니다)



sc플러스 마일카드 혜택(연회비, 발급, 라운지) 한눈에 알아보자


코스트코 회원권 가격 얼마인지? 그리고 영업시간 알아보았습니다.


넷플릭스 가입방법(무료) 및 바로 해지하는 방법 알아볼께요


신용카드 분실일괄신고 서비스 어떻게 하는가?


신한 미스터라이프카드 혜택 (Mr.Life) 한눈에 알아보자


오버액션 노리 체크카드 혜택(서점, 대중교통, 편의점) 한눈에 알아보자


해피포인트 사용처(온라인)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자


신한 러브카드 혜택(CGV 영화, 아웃백, 주유, 교통비) 한눈에 알아보자


GS칼텍스 상품권 사용처(GS상품권 , 지에스 상품권, 판매처, 구입처, 유효기간) 알아보자



이상으로 우리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