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카드 분실신고 연락처(해제, 체크카드, 재발급)와 분실 Q & A 알아보자
오늘은 우리카드 이용하실 때 카드 도난, 분실, 잃어버릴경우가 있는데요 바로 신고가능한 전화번호 알아보았습니다. 이용전 참고하세요
우리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1588–9955, 1599–9955 번입니다. ARS 8번
상담 가능시간 (분실, 승인) : 24시간 (365일)
(종합 상담) : 09시 ~ 18시 (평일)
분실신고하는 방법
① 우리카드 홈페이지 - 나의 카드 → 분실정지/재발급/해지 → 분실
②우리카드 상담센터(☎1588-9955)
③우리은행 영업점(신분증 지참) - 이용가능시간 : 평일 09:00~16:00
재발급 신청방법
카드 재발급은 다음의 방법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1) 우리카드 홈페이지 나의 카드 → 분실신고/재발급/해지 → 분실재발급 신청/훼손재발급 신청
2) 스마트앱 고객센터 → 카드재발급신청 → 분실카드재발급 신청/훼손카드재발급 신청
3) 우리카드 상담센터 (☎ 1588-9955, 영업일 09시 ~18시)
4) 우리은행 영업점(은행 영업시간 내)
[참고] 우리카드 분실상담센터(☎1588-9955, 1588-5300)에서는 365일 24시간 분실신고가 가능하며, 분실재발급은 365일 08시~23시까지 가능합니다.
분실신고한 카드에 대해 부정사용이 발생
분실, 도난시 사고 접수일로 부터 60일전 이후 제3자의 부정사용 매출이라면 분실보상신청이 가능합니다.
회원(본인)이 직접 가까운 우리은행 영업점 방문 및 우리카드 홈페이지, 우리카드 상담센터(☎1588-9955)에서 접수 가능합니다.
1. 우리은행 영업점 신청방법
-보상신청서 작성(은행 영업점 비치)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지참(카드 위/변조인 사고인 경우 카드실물도 필요)
-분실보상 조사수수료 카드당 2만원 (보상신청금액이 20만원이상인경우)필요
2. 은행방문이 어려운 경우(해외체류 및 지방/거동불가 등)
-우리카드 홈페이지 접속(로그인필수)
-나의카드 → 분실신고/재발급/해지 → 사고보상이의신청 → 우리(BC)카드 사고보상 신청서 작성
3. 우리카드 상담센터(☎1588-9955)
※단, 명의도용(발급신청 사실이 없음)으로 인한 경우는 우리은행 영업점에서만 신청 가능합니다.
처리기간:접수일로부터 1~2개월 정도 소요되며, 처리결과는 해당부서에서 고객에게 직접 개별통보합니다.
(개별통보는 우편 및 유선 연락으로 고객정보 변경되었을 경우 변경된 정보로 제신고 하셔야 합니다)
sc플러스 마일카드 혜택(연회비, 발급, 라운지) 한눈에 알아보자
코스트코 회원권 가격 얼마인지? 그리고 영업시간 알아보았습니다.
넷플릭스 가입방법(무료) 및 바로 해지하는 방법 알아볼께요
신한 미스터라이프카드 혜택 (Mr.Life) 한눈에 알아보자
오버액션 노리 체크카드 혜택(서점, 대중교통, 편의점) 한눈에 알아보자
해피포인트 사용처(온라인)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자
신한 러브카드 혜택(CGV 영화, 아웃백, 주유, 교통비) 한눈에 알아보자
GS칼텍스 상품권 사용처(GS상품권 , 지에스 상품권, 판매처, 구입처, 유효기간) 알아보자
이상으로 우리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알아보았습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한카드 YOLO 욜로 카드(연회비) 할인 혜택이 얼마나? (0) | 2019.09.21 |
---|---|
진에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분실물(유실물) 찾는 방법 알아볼께요 (0) | 2019.09.20 |
소 꿈해몽 (검은소, 죽은소, 누런소) 자세히 알아보자 (0) | 2019.09.18 |
게이트맨 도어락 서비스센터(AS) 전화번호 및 보증기간 알아보자 (0) | 2019.09.17 |
김포공항 주차요금(비용, 할인, 장기, 소형, 다자녀할인) 한눈에 알아보자 (0) | 2019.09.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