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귀뚜라미보일러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보증기간 알아보자


이제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는데요 보일러, 온수매트 점검하셔야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귀뚜라미 보일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알아보았습니다. 보증기간도 같이 알아보았습니다. 이용전 참고하세요


귀뚜라미 보일러 A/S 신청 전화번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9000 번입니다.

하절기, 환절기, 동절기에 따라서 운영시간이 상이합니다. 보일러 많이 이용하는 동절기에는 24시간 운영된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네이버, 다음에서 귀뚜라미 보일러 검색하시면 해당사이트 정보에서 AS 신청 문의하기 클릭하시면 바로 AS신청및 서비스센터위치 바로 확인해보실수 있습니다.





AS신청 문의하시기하시면 접수하시면 바로 확인가능합니다. 

또한 최근 카카오톡으로도 AS접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간편하게 신청할수 있겠네요


서비슨 센터 위치 찾기

고객센터 업무시간 한번 다시 확인해보시고 아무래도 가까운 서비스센터 찾는게 가장빠른 방법일꺼같습니다.



서비스센터 찾기 바로가기 



센터 위치 및 전화번호 관할지역까지 알수있습니다. 직통전화번호가 바로 확인되어서 좋네요 아니면 전화올때까지 기다리거나 연결해주야되는데요. 바로 확인해보시고 연락해보세요.



서비스 요금안내

출장비는 출장점검을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되며, 제품수리와 상관없이 일반 가정용 보일러의 경우 15,000원입니다.
휴일(토요일/일요일/공휴일 포함 단, 대체공휴일제외) 방문 시나 심야시간대(21:00 ~ 익일 08:00) 방문 시는 출장비 20,000원을 청구합니다.
단 펠릿보일러, 화목보일러, 심야전기보일러, 온수기는 평일, 휴일, 심야 상관없이 30,000원을 청구합니다.
경우에 따라, 기술비 및 부품비용이 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보증기간 안내

귀뚜라미는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하며, 제품별 자세한 보증기간은 제품별 사용설명서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일러 경우는 3년 동안 보증된다고 합니다 구매하실때 사용설명서 잘참고하세요

단 사용상 부주의에 의한 고장이나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무상보증 기간 일지라도 유상 수리로 합니다. 
- 당사 서비스센터에서 수리하지 않았거나, 소비자 또는 설비업자의 임의적 개조에 의한 고장
- 천재지변, 화재, 침수, 침습, 청소 및 보관 잘못으로 인한 고장
- 수직연통 설치로 연통의 결로현상이 발생하여 보일러가 부식된 상태
- 연통구조가 나빠서 보일러에 배기가스가 충만한 채로 계속 사용하여 부식이 일어난 상태
- 배관 불량과 환수구에 체크 밸브 또는 이와 유사한 장치를 설치, 순환이 마비되어 팽창압력에 의한 보일러 파손
- 품질보증서가 없거나, 품질보증서의 '※'표항이 기재되지 않은 경우
- 보일러 순환수를 지하수나 염분, 석회석이 있는 물을 사용하여 보일러 내부에 부식이 발생 된 상태
- 소비자 과실로 동파가 발생하였을 경우
- 제조사 정품이 아닌 부품 또는 소모품을 사용하여 제품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제품 사용·설치설명서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제품 자체의 하자가 아닌 외부 원인(외부충격, 타사 제품 등)으로 인한 고장
- 기타 고객의 과실에 의한 고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