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죽는 꿈해몽(가족, 지인, 부모, 남편) 한눈에 알아보자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꾸는 꿈중에서 죽음에 관한꿈입니다. 너무 진지하게 받아 드릴이지 마시고 꿈보다 해몽이 좋다고 하니까 좋은 쪽으로 생각하세요


잘 아는 사람이 죽는 꿈 

 죽는 꿈은 좋은 꿈. 이래저래 스토리가 구구절절 가슴도 아프고 찜찜하기 그지없겠지만 일단 아는 사람이 죽으면 운수대통인데, 게다가 그 죽은 사람이 부자이면 그 사람도 장수하고 나한테도 좋은 일이 생긴다 

 

내가 죽는 꿈 

 죽는 대상이 누구가 됐건 죽는 꿈은 좋은 꿈이란 건 이젠 기본. 일단 내가 죽는 꿈은 내가 출세를 하는 꿈. 게다가 만약 애인이 있는 사람이 이런 꿈을 꿨다면 결혼을 하게 되는 운. 

 

누군가의 목을 때려서 죽인 꿈 

 시험을 치르면 수석으로 합격하며 일을 벌이면 성취할 수 있다. 

 

죽음 직전에서 살려 달라고 애원하는 적을 살려주는 꿈 

 자신에게 해를 끼친 사람을 용서하고 연대 책임을 지게 된다. 

 

자신이 흙탕물에 빠져 죽음 직전에 간신히 살아나는 꿈 

 모진 고생 끝에 천우신조로 못 다한 일을 끝까지 성취하게 된다. 

 

자신이 남에게 억울하게 죽음을 당하는 꿈 

 자신이 추진 중이던 일이나 사업이 남의 손으로 넘어가 타인의 힘과 재력으로 성사되게 된다. 

 

죽음에 관한 꿈 

 죽는다는 것은 지금까지 관심을 갖고 있던 일, 벅차게 생각하던 일, 성취해야만 할 일 등이 새로워지거나 이루어짐을 상징한다. 

 

여성이 어머니의 죽음, 남성이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꿈 

 자신이 동성의 부모를 대신해서, 이성의 부모와 친밀해지고 싶다는 소망을 뜻한다. 

 

까마득한 허공에서 떨어져 머리가 깨져 죽는 꿈 

 어렵기만 하던 사업이 풀리기 시작하고 좋은 아이디어가 가미된 새로운 사업 계획을 세우게 된다. 정신적인 사업 또는 일거리가 성취된다. 

 

키우던 거북이가 죽은 새끼를 낳는 꿈 

 유산 


사람이나 짐승 등과 같이 움직이는 생명체가 죽은 꿈 

 평소에 자신이 없었던 일이나 꺼려했던 일들이 잘 해결될 징조 


자신이 사람을 죽인 꿈 

 크게 길하고 부귀를 얻게 될 징조 



돌로 짐승을 쳐서 죽인 꿈 

 여러방면으로 권력을 행사하여 목적을 달성시키게 될 징조 

 

확실하지는 않지만 막연히 누군가가 죽었다는 생각이 드는 꿈 

 자신과 연결되어 있는 어떤 일이 이루어지게 될 징조 

 

남의 집에 초상난 것을 본 꿈 

 꿈 속에서 초상난 사람의 집에 잔치가 있거나 사업상 크게 소문날 일이 생길 징조 

 

가족이 죽었는데도 기분이 전혀 동요되지 않았던 꿈 

 획기적인 일이 일어났는데도 당연한 것처럼 행세해서 남들로부터 손가락질을 받게 될 징조 

 

막연하게 누가 죽게 될 것이라는 생각을 가졌던 꿈 

 전혀 기대하지 않았던 일이 이루어지고, 미궁에 빠졌던 일의 실마리가 풀리게 될 징조 

 

병원에서 수술 도중에 죽은 꿈 

 물건 혹은 부동산 매매가 이루어지는 등 기분 좋은 소식을 접하게 될 징조 

 

집안에 초상이 난 꿈 

 직장이나 자기와 관련된 사업장에서 평소 소원했던 문제가 이루어질 징조 


부모 형제가 죽은 꿈 

 꿈 속에서 죽었던 부모 형제가 장수하고 자신도 길할 징조 

 



초상집에 조의금을 낸 꿈 

 자기의 사업과 관계된 공공기관에 청탁할 일이 생길 징조 

 

실제 혼사를 앞두고 집안에 초상이 나는 꿈 

 결혼식이 연기되거나 집안의 대사를 연기하게 될 일이 생길 징조 

 

고인의 유품이나 유서 등이 자기에게 배달된 꿈 

 자신이 텔레비전이나 라디오 등 매스컴을 타게 될 징조 

 

자신이 살해당하는 꿈 

 꿈과는 반대로 자신의 명이 길어질 징조 

 

사형선고를 받고 죽는 꿈 

 갑자기 운수대통하여 출세를 하거나 오랫동안 병을 앓던 사람은 병이 낫게 될 징조 

부모가 죽는 꿈 해몽

꿈에서 부모님이 죽는 꿈의 의미는 독립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부모님과 같이 살았던 사람은 집을 나와서 혼자 독립을 뜻하죠. 이번 기회에 독립을 해서 열심히 하면 좋은 기회가 열릴지도 모릅니다.


아이(자식)가 죽는 꿈

 꿈속에서 자신의 아이가 죽는 꿈 또한 자신의 아이가 독립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남편, 아내가 죽는 꿈 해몽

 먼저, 남편이 죽는 꿈은 남편에게 전환기가 찾아옴을 의미합니다. 이런 꿈을 꾸면 남편에게 무슨 사고가 나는 건 아닐까?라는 불안감이 들지만 이것 또한 길몽입니다. 좋은 의미에서 전환기가 찾아오며, 아침에 일어났을때 꿈 내용을 남편에게 알리지 마세요.


아내가 죽는 꿈은 길흉의 혼합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길몽으로써는 남편과 마찮가지로 새로운 전환점을 뜻하기도 하지만, 어떤 문제에 휘말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럴때는 부부끼리 어떤 문제가 생길것에 대비해 대화를 많이 하는 것이 좋습니다.


형제, 자매가 죽는 꿈

 형제 혹은 자매가 죽는 꿈은 형, 누나, 동생등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는 것을 의미하는게 아니라 자신의 변화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형제, 자매에게 어떤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다면, 자신이 그 컴플렉스가 해소 된다는 변화를 의미합니다.


친구가 죽는꿈

 친구가 죽는 꿈은 그 친구와 더 친해지고 싶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따라서 그 친구와 우정이 더욱 쌓이겠죠. 반대로 별로 친하고 싶지 않은 친구가 죽는 꿈은 이제 인연을 끊는다는 것을 의미하죠. 이는 여러분이 그 친구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가 중요합니다.



아파트관리비 할인카드 10개 추천드려요


개 꿈해몽(큰개, 죽은개) 한눈에 알아보자


소 꿈해몽 (검은소, 죽은소, 누런소) 자세히 알아보자


sc플러스 마일카드 혜택(연회비, 발급, 라운지) 한눈에 알아보자


KB국민 다담카드 혜택(연회비, 전월실적, 직장인팩, 생활팩) 한눈에 알아보자


아동수당 계좌변경 방법 & 아동수당 만7세까지 받을수 있습니다.


이마트 e카드(현대카드) 종류 혜택 알아보자


신발꿈 해몽(신발 잃어버린 꿈, 새신발꿈, 황금신발)에 대해서 모두 알아보자


크롬 쿠키삭제(검색어, 방문기록, 검색기록) 및 다운로드 경로 변경방법 알아보자




이상으로 죽음 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