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항공 분실물, 유실물 센터(기내)와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자


오늘은 우리나라서에서 가장많이 이용하는 대한항공에서 기내에서 물건을 두고내리시거나 분실시 확인해보실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바로 확인해보세요


대한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표전화 : 1588-2001 / 02-2656-2001번입니다.

해외에서 이용 시: +82-2-2656-2001

한국어, 영어: 매일 24 시간(국내선: 매일 05:00 ~ 22:00, 한국 현지시간 기준)

일본어: 매일 09:00~19:00(일본 현지시간 기준)

중국어(보통어): 매일 07:00~19:00 (중국 현지시간 기준)

홍콩(광동어): 09:00~13:00, 14:00~18:00 (13:00~14:00 휴식, 주말/공휴일 제외)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월~금 08:30~17:30 (중앙 유럽표준시간 기준)



대한한공 유실물센터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서비스안내 클릭하시고 수하물에 보시면 기내유실물 찾기 클릭하시면 바로 확인가능합니다.



지역, 공항, 유형, 날짜 선택하시고 검색하시면 바로 확인가능합니다.



제가 핸드폰 검색해보았습니다. 많은분들이 스마트폰을 두고내리네요.주의해야겠습니다.


유실물은 대한항공 탑승수속 카운터, 직영 라운지, 기내에서 습득된 물품에 한합니다.


분실한 물품을 인수하실 때에는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해당 공항의 대한항공 사무실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또한 여권, 신분증, 현금 등 개인 신상과 관련된 물품이나 귀중품은 각 공항 경찰대로 인계되고 습득물은 90일간 보관 후 폐기됩니다.(단, 목베게 및 부패성 물품은 수시 폐기)





마지막으로 유실물 찾기 Tip입니다.

도착 공항을 선택해 유실물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여권, 신분증 등 개인 신상과 관련된 물품이나 현금, 귀금속 등 귀중품 및 노트북/테블릿 등 전자제품은 각 공항 경찰대로 인계됩니다.

(인천공항의 경우, 핸드폰은 2주간 보관 후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의 ‘핸드폰찾기콜센터’로 인계됩니다.)

일반 습득물은 90일간 보관 후 폐기됩니다. (단, 목베개 및 부패성 물품은 수시 폐기)

분실한 물품을 인수하실 때에는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해당 공항의 대한항공 사무실로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한항공 장애인 할인(국제선, 국내선), 군인, 소아할인 알아보자


대한항공 취소수수료 (항공권예약취소, 국내선, 발권, 국제선) 한눈에 알아보자


대한항공 수하물 규정(위탁수화물, 기내 수하물, 무료수화물, 반입금지품목) 알아보자


김해공항 주자창요금(장기주차장, 50%할인정보) 알아보자


인천공항 주차요금 할인(다자녀할인, 할인카드, 다둥이카드, 하이패드, 경차, 감면, 저공해) 알아보자


신한카드 YOLO 욜로 카드(연회비) 할인 혜택이 얼마나?


반려견 등록비용(방법, 기간, 구청, 과태료) 동물등록제 온라인신청 알아볼께요


착한운전 마일리지 제도 신청, 조회 방법(인터넷, 이파인) 알고 신청하자


썸타는 우리체크카드 혜택(라운지) 한눈에 알고 이용하자




이상으로 대한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유실물센터 확인방법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