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삼성카드 분실신고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자

모험으로 사는세상인생 2019. 12. 17. 00:05

삼성카드 분실신고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자


오늘은 삼성카드이용시 카드 잃어버리거나 분실시 처리하는 방법과 고객센터 전화번호 같이알아보았습니다. 이용전 참고하세요


삼상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표전화 1588-8700 

카드신청 1688-1133 

분실신고·한도승인 (국내) 1588-8900 (해외) 82-2-2000-8100, 800-1588-8700입니다.

ARS는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상담 직원 연결은 평일 09:00~18:00에만 이용 가능)




카드 분실신고 

1588 - 8900 연락후 고객센터 신고


분실카드 재발급 및 분실 해제방법

카드 분실신고 후 재발급을 신청하지 않은 경우 새 카드로 재발급받을 수 있으며, 분실카드를 찾은 경우에는 분실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재발급 및 분실해제 방법

① 삼성카드 홈페이지(24시간)

재발급 : 삼성카드 > MY > 카드정보 > 카드재발급

분실해제 : 삼성카드 > MY > 카드정보 > 분실신고/해제

② 삼성카드 대표전화 1588-8700(평일 09:00 ~18:00 운영, 토·일·공휴일 제외)

③ 삼성카드 고객서비스센터 <위치 확인하기>

재발급 : 신분증 지참 후 방문, 분실해제 : 카드와 신분증 지참 후 방문

신분증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구 운전면허증 불가), 여권, 공무원증, 군인신분증, 외국인등록증, 장애인 복지카드(장애인등록증), 외국국적동포 국내거소신고증, 외교관 신분증


해외에서 카드를 분실ᆞ도난

분실ᆞ도난 즉시 삼성카드(82-2-2000-8100)로 신고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립니다. 현지에서 긴급히 카드 발급을 원하는 경우 상담원에게 긴급 대체 카드에 대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긴급 대체 카드(Emergency replacement card) 서비스

- 보유 중인 VISAᆞMASTER카드의 파손, 도난, 분실로 인해 해외에서 임시로 카드를 발급받는 서비스로, 각 브랜드사의 글로벌서비스센터를 통해 현지에서 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카드 수령 시까지 약 2일 정도 소요되나, 3~5일 소요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발급받은 카드는 해외에서만 임시로 이용 가능하므로, 귀국 후에는 반드시 재발급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아멕스, UnionPay(은련)카드는 제외됩니다.




불 꿈해몽(가스불, 연탄불, 태몽) 한눈에 알아보자


교원라이프 상조 고객센터 전화번호, 해지, 중도환급금 알아보자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자


예담상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해지, 해약, 환급금 얼마?


캐시비 사용처 및 교통카드 환불에 대해서 알아보자


지니뮤직 이용권 금액, 해지방법 알아보자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케이뱅크 점검시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랜드잇 기념일쿠폰 및 이랜드 잇 멤버십, 포인트 사용처 알아보자


학원비 할인카드 추천 카드사별로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마켓컬리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샛별배송에 대해서 알아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