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카드 분실신고 방법(해외) 및 점검시간 이용시간 알아보자
오늘은 국민카드 이용시 점검시간이라고 사용할수 없는시간이있습니다. 그리고 분실신고 하는 방법도 같이 알아보았습니다. 이용전 참고하세요
국민카드 점검시간 및 이용시간
온라인 영업일자 전환시간 (00:00~00:05) 동안 서비스가 제한되며, 매월 셋째주 일요일 00:00~07:00 은 시스템조정작업으로 일부 서비스만 제공된다고 합니다.
카드이용조회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카드결제
해외이용
도난분실신고/보상신청
고객정보 변경/등록
국민카드 분실신고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KB국민카드 고객센터 1588-1688
카드신청 1899-0077
해외에서 전화 걸 때82-2-6300-7300
분실신고 / 가맹점 승인1588-1788
금융서비스1588-2788
결제 및 각종변경(등록)1899-0800
도난분실 신고방법?
카드를 분실하셨을 경우는 즉시 가까운 영업점으로 신고를 하시거나,
고객센터(☎1588-1788)로 전화하시는 경우 24시간 접수 가능합니다.
또한 KB국민카드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상담 > 도난/분실신고]에서도 분실신고가 가능합니다.
해외에서 카드를 도난/분실 했을 때 어떻게 하나요?
해외에서 카드를 도난/분실 하셨을 때에는 즉시 KB국민카드 고객센터(☎ 1588-1788)로 분실신고를 하셔야 합니다.
→ 해외에서 당사 고객센터로 연결 가능한 전화번호 (☎ 82-2-6300-7300)
또한 카드 도난/분실 후 긴급 대체카드를 발급 받으실 경우에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 해외이용안내의 마스터/비자 긴급서비스 센터 전화번호가 수록되어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도난분실 신고 했는데 재발급은 신청방법?
영업점 및 KB국민카드 고객센터(☎ 1588-1788)를 통해 도난분실 신고시 즉시 재발급 신청이 가능하시며, 도난분실 신고 후에도 영업점 방문 및 카드고객센터, 인터넷을 통해 카드 발급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재발급시에는 카드번호가 변경되어 발급되므로 통신요금 등을 자동납부 하시고 계시다면 해당 통신사로 이를 통보해주셔야 합니다.
분실재발급된 카드는 별도의 카드 사용등록을 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도난/분실 카드로 부정사용이 발생하였는데 보상대상 기간은?
카드 도난·분실 신고 접수시점으로 부터 60일전 이후에 발생한 매출이 보상대상입니다.
<관련글 링크>
KB국민 다담카드 혜택(연회비, 전월실적, 직장인팩, 생활팩) 한눈에 알아보자
국민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자
kb 국민 나라 사랑카드 혜택 자세히 알아보고 소개해주자
케네카드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2 혜택 한눈에 알아보자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 (여신금융협회) 알고 계시나요?
이상으로 국민카드 분실신고 하는 방법 및 전화번호 알아보았습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라다이스 원더박스 할인 카드(통신사) 및 이용요금 알아보자 (0) | 2019.12.25 |
---|---|
바다꿈 해몽(파도, 해변, 고래, 바다물) 한눈에 알아보자 (0) | 2019.12.24 |
머지포인트 사용처 및 사용법 할인받는방법 알아보자 (0) | 2019.12.22 |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사용처 방법 알아보자 (0) | 2019.12.21 |
신세계 포인트 사용처 적립, 사용방법 알아보자 (0) | 2019.1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