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카드 분실신고 방법(해외) 및 점검시간 이용시간 알아보자


오늘은 국민카드 이용시 점검시간이라고 사용할수 없는시간이있습니다. 그리고 분실신고 하는 방법도 같이 알아보았습니다. 이용전 참고하세요


국민카드 점검시간 및 이용시간

온라인 영업일자 전환시간 (00:00~00:05) 동안 서비스가 제한되며, 매월 셋째주 일요일 00:00~07:00 은 시스템조정작업으로 일부 서비스만 제공된다고 합니다.


카드이용조회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카드결제


해외이용


도난분실신고/보상신청


고객정보 변경/등록



국민카드 분실신고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KB국민카드 고객센터 1588-1688

카드신청 1899-0077

해외에서 전화 걸 때82-2-6300-7300

분실신고 / 가맹점 승인1588-1788

금융서비스1588-2788

결제 및 각종변경(등록)1899-0800



도난분실 신고방법?

카드를 분실하셨을 경우는 즉시 가까운 영업점으로 신고를 하시거나, 

고객센터(☎1588-1788)로 전화하시는 경우 24시간 접수 가능합니다.


또한 KB국민카드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상담 > 도난/분실신고]에서도 분실신고가 가능합니다.


해외에서 카드를 도난/분실 했을 때 어떻게 하나요?

해외에서 카드를 도난/분실 하셨을 때에는 즉시 KB국민카드 고객센터(☎ 1588-1788)로 분실신고를 하셔야 합니다.

→ 해외에서 당사 고객센터로 연결 가능한 전화번호    (☎ 82-2-6300-7300)

또한 카드 도난/분실 후 긴급 대체카드를 발급 받으실 경우에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 해외이용안내의 마스터/비자 긴급서비스 센터 전화번호가 수록되어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도난분실 신고 했는데 재발급은 신청방법?

영업점 및 KB국민카드 고객센터(☎ 1588-1788)를 통해 도난분실 신고시 즉시 재발급 신청이 가능하시며, 도난분실 신고 후에도 영업점 방문 및 카드고객센터, 인터넷을 통해 카드 발급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재발급시에는 카드번호가 변경되어 발급되므로 통신요금 등을 자동납부 하시고 계시다면 해당 통신사로 이를 통보해주셔야 합니다.

 

분실재발급된 카드는 별도의 카드 사용등록을 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도난/분실 카드로 부정사용이 발생하였는데 보상대상 기간은?

카드 도난·분실 신고 접수시점으로 부터 60일전 이후에 발생한 매출이 보상대상입니다.


<관련글 링크>

KB국민 다담카드 혜택(연회비, 전월실적, 직장인팩, 생활팩) 한눈에 알아보자


국민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자


kb 국민 나라 사랑카드 혜택 자세히 알아보고 소개해주자


토스카드 혜택과 toss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자


케네카드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2 혜택 한눈에 알아보자


학원비 할인카드 추천 카드사별로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애슐리 할인카드(제휴카드)정보 통신사 할인어디되나요?


아파트관리비 할인카드 10개 추천드려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 (여신금융협회) 알고 계시나요?


신용카드 분실일괄신고 서비스 어떻게 하는가?



이상으로 국민카드 분실신고 하는 방법 및 전화번호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