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넷플릭스 오류중 자막, 언어오류 수정하는 방법

모험으로 사는세상인생 2019. 3. 10. 22:41

넷플릭스 오류중 자막, 언어오류 수정하는 방법




요즘 넷플릭스 많은 분들이 신청하고 있는데요 한달무료로 사용가능하기도하고 저렴한 이용료 때문에 많은분들이 시청하고있는데요 오늘은 가끔이 자막오류가 발생하는데 수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려고합니다.


Netflix가 잘못된 언어 자막으로 표시될 때 

음성, 자막이나 Netflix 프로필이 잘못된 언어로 표시되는 경우 또는 콘텐츠에 원하는 언어가 누락된 경우, 프로필이나 디바이스 설정에 문제가 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아래 안내를 따라 언어 설정을 조정하세요.


Netflix 프로필 언어 변경 프로필에서 Netflix 언어를 변경하려면


1. 컴퓨터 또는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Netflix.com에 로그인합니다.


2. 원하는 프로필을 선택합니다.


3. Netflix.com/LanguagePreferences로 이동합니다.


4. 원하는 언어를 선택합니다.


 - 원하는 언어가 이미 선택된 경우에는 영어를 선택하고 로그아웃한 다음 위의 단계를 반복합니다.


5. 문제가 발생한 디바이스로 되돌아가 로그아웃한 다음 다시 로그인하여 설정을 저장합니다.



자막 언어 변경

이용 가능한 언어가 너무 많기 때문에 스트리밍할 때에는 사용자와 관련성이 가장 높은 5-7개 언어만 표시됩니다. 저장한 콘텐츠는 사용자와 관련성이 가장 높은 2개 언어만 표시됩니다.




원하는 자막 언어가 옵션 목록에 표시되지 않는 경우 


1. Netflix 웹사이트의 계정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2. 프로필에서 언어를 선택합니다.


3. 원하는 자막 언어를 선택합니다.


4. TV 프로그램이나 영화를 다시 재생하여 원하는 자막으로 나오는지 확인합니다.


그래도 콘텐츠에 자막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경우 왜 제가 사용하는 언어로 자막이 제공되지 않나요?를 참조하세요. 시청할 때마다 매번 자막을 재설정해야 하는 경우, 원하는 자막 언어로 설정한 다음 관람등급이 청소년 이상인 콘텐츠를 재생해보세요. 이렇게 하면 설정이 향후 시청에도 적용되어 저장됩니다.



음성 언어 변경



이용 가능한 언어가 너무 많기 때문에 스트리밍할 때에는 사용자와 관련성이 가장 높은 5-7개 언어만 표시됩니다. 저장한 콘텐츠는 사용자와 관련성이 가장 높은 2개 언어만 표시됩니다. 음성 언어를 변경하려면 아래 옵션 중에서 선택하세요.


[생활정보] - 넷플릭스 오류 코드 NW-2-5를 수정하는 방법 알아보자


이상으로 넷플릭스 이용주 자막오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