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Netflix 오류 코드 NW-2-5를 수정하는 방법  알아보자


요즘 넷플릿스 많이 이용하는데 가끔씩 오류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중에 오류코드 NW-2-5를 수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Netflix 오류 코드 NW-2-5는 네트워크 연결 문제를 나타내므로 장치가 Netflix 서비스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 장치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거나 장치가 Netflix에 연결되지 못하게하는 것입니다.


이 오류 코드는 장치, 홈 네트워크 또는 인터넷 연결 문제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Netflix 오류 코드 NW-2-5가 발생하면 일반적으로 장치에 다음 메시지가 화면에 표시됩니다.


오류 코드 NW-2-5는 게임 콘솔, Roku , Blu-Ray Players 및 스마트 TV 와 같은 스트리밍 장치를 포함하여 Netflix 앱이있는 대부분의 장치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



Netflix 오류 코드 NW 205 수정하는 방법

오류 코드 NW-2-5를 수정하기 위해 취해야하는 특정 단계는 사용중인 장치에 따라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장치 에서는 DNS 설정을 확인하거나 변경할 수 없습니다 .


Netflix 오류 코드 NW-2-5를 수정하려면 다음과 같이하십시오.


1. 연결하려는 네트워크가 스트리밍을 지원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호텔, 기업 또는 대학의 공유 인터넷 연결에 연결되어 있습니까? 그렇다면 네트워크 관리자가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비활성화했을 수 있습니다. 확실하지 않은 경우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문의하십시오.


2. 장치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부 장치에는 인터넷 연결을 테스트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기기에 이러한 기능이없는 경우 Netflix 이외의 앱을 사용하여 동영상을 스트리밍하거나 웹 페이지를 봅니다.


3. 장치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장치에 절전 모드가있는 경우 장치를 완전히 종료하고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장치를 끈 후 최대 1 분 동안 장치의 플러그를 뽑아야합니다.





4. DNS 설정을 확인하십시오.

일부 장치는 DNS 설정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일부는 그렇지 않습니다. 장치에서 DNS 설정을 확인할 수없는 경우이 단계를 건너 뛰어야합니다.


5. 홈 네트워크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별도의 장치 인 경우 라우터와 모뎀을 모두 끕니다. 또한 문제를 완전히 해결하려면 플러그를 뽑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6. 이더넷 연결을 시도하거나 Wi-Fi 신호를 개선하십시오.

유선 이더넷 연결을 사용하면 최상의 스트리밍 환경을 제공합니다. 그렇게 할 수없는 경우 기기와 라우터를 리포지셔닝하여 가능한 가장 강력한 Wi-Fi 신호를 얻으십시오.


7. 인터넷 서비스 공급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위의 단계를 수행 한 후에도 NW-2-5 코드가 계속 나타나면 인터넷 연결에 문제가 있거나 인터넷 서비스 제공 업체가 더 큰 문제를 겪고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일부 인터넷 서비스 제공 업체는 자녀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Netflix를 사용하려면 자녀 보호 기능을 사용하지 않거나 설정을 변경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넷플릭스 오류중 nw-2-5 수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용시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