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g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지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토요일, 점심시간) 찾기 살펴보자

 

사용하는 휴대폰 AS 때문에 LG전자 서비스센터 검색했습니다. 혹시 점심시간, 토요일 근무하는지 위치가 어디인지 한눈에 알수 있는 방법입니다.

가장 기본적인방법은 LG전자 홈페이지에서 찾아보는 것이고 두 번째방법은 네이버나 다음에서 서비스센터 검색하면 위치와 영업시간을 알 수 있습니다.

오늘은 두가지다 한번 알아볼께요.



대표전화 : 02-3777-1114 제품 및 서비스문의 : 1544-7777입니다.

서비스 센터 표준 운영 시간은 평일 기준  9시~18시까지 가능하며, 토요일은 9시~13시운영된다고 합니다. 당연히 휴일은 휴무입니다.

각 센터마다 운영시간이 상이할수 있습니다. 어떤곳은 평일10:30~19:00까지이며,

점심시간 12:00~13:00입니다. 또한 주말에는 10:30~14:00까지 점심시간 12:00~13:00운영되는곳도 있어서 방문전 시간꼭 확인해보시고 서비스센터 가세요

모든곳에서 공휴일휴무, 일요일휴무입니다. 


각 센터 운영 시간이 상이할 수 있으니, 해당 센터의 상세정보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단 인터넷 검색창에서 LG전자 서비스센터 검색하시면 가능합니다.

LG전자 서비스센터 검색하시거나 센터찾기 바로 하시면 이용가능합니다.




LG전자서비스 센터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센터/매장안내 부분에서 센터와 매장을 검색하시면 확인해보실수 있습니다.


지도검색으로 바로 위치를 보시고 지점을 확인해보실수 있고 지하철 /도로명을 통해서도 주소를 가지고도 센터위치확인가능합니다.



이렇게 검색해보시고 지점확인해보시면 주소, 운영시간, 업무내용등을 알수있습니다.

그리고 방문전에 사전예약하시면 더편안하게 이용가능하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인터넷에서 영업시간 및 위치 확인해볼수있는 방법입니다.

검색창에서 LG서비스센터 영업시간검색해보시면 지점 영업시간 위치, 전화번호등 알수있습니다.



이상으로 LG전자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방문전 꼭 시간확인해보시고 이용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