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토스 오로라카드 혜택 알아보자

모험으로 사는세상인생 2020. 3. 29. 16:21

토스 오로라카드


오늘은 토스 많이이용하시죠 그중에서 오로라 카드라고 원하시는 컬러로 카드 만들수 있다고 합니다. 추가적으로 토스카드 혜택 알아볼께요 이용전 참고하세요


어디서나 빛나는 오로라 컬러 카드 추가

실적 없이 모든 곳에서 최대 0.4% 캐시백 

해외 결제 시 수수료 무료


토스 카드 혜택



원하는 컬러로 선택가능

블랙, 실버에 이어 오로라 컬러가 새롭게 추가되었어요. 기존의 실버 카드는 메탈 느낌의 소재로 변경되었습니다. 토스카드 신청 시, 마음에 드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어요. 


실적 없어도 모든 곳에서 최대 0.4% 캐시백 

실적과 횟수 제한 없이 최대 0.4%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추가됐습니다. 평일에는 0.2%, 주말과 공휴일에는 0.4%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어요.  캐시백은 카드 사용 다음 달 10일에 토스머니로 한꺼번에 입금됩니다. 


‘모든 곳에서 최대 0.4% 캐시백’은 기존 토스카드 사용자에게 제공되던 영역별(편의점, 커피, 마트, 택시) 10% 캐시백 혜택에 새롭게 추가된 혜택이에요.


위 이미지처럼 토스카드 사용자는 총 5가지 혜택 중, 매달 내게 맞는 혜택을 고를 수 있어요. 꼭 알아두셔야 할 것은 토스카드를 배송받은 후, 이번 달 받고 싶은 캐시백 혜택을 직접 선택해주셔야 한다는 건데요. 혜택을 선택하지 않으면 회사가 지정한 기본 혜택이 매달 1일 00시부터 그달 말일까지 자동 적용됩니다. 


‘모든 곳에서 최대 0.4% 캐시백’ 혜택을 선택하신 분들 중, 이번 달(1일부터 말일까지) 토스카드 이용실적이 30만 원 이상이라면 추가 혜택을 드리는데요. 어떤 혜택을 더 받을 수 있는지 살펴볼까요?


각 혜택은 월 1번씩 받을 수 있고, 월별 캐시백 총한도는 최대 45,000원입니다. 캐시백 지급은 기본 혜택과 동일하게 카드 사용 다음 달 10일에 토스머니로 입금됩니다. 


혹시, 토스카드 발급이 처음이라면 이용 실적과 상관없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최초 카드 발급 후 사용등록일부터 다음 달 말일까지는 이용 실적이 30만 원이 넘지 않아도 혜택을 드립니다. 


해외 결제 가능! 수수료 면제까지 

해외 마스터카드 가맹점에서 토스카드로 결제하면,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또한 해외에서 ATM 이용 시, 출금액의 1% 수수료만 내면 현금을 인출할 수 있어요.


*해외 결제 수수료 면제 및 ATM 인출 수수료 우대는 회사가 별도로 고지하는 시점까지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안전한 카드 사용을 위해 사용자가 직접 토스앱에서 해외 사용 기능을 간편하게 끄고 켤 수 있는데요. 혹시 해외에서 카드를 분실해도 ‘해외 결제 차단’ 기능을 꺼둔다면 카드 도용은 걱정하지 않아도 되겠죠?


기존 토스카드는 해외 결제가 되지 않기 때문에, 해외 결제를 희망하는 분들은 신규카드를 재발급해 주셔야 합니다. 재발급 시, 수수료 1,000원이 부과되며 기존 카드는 자동 해지됩니다.


추가 혜택

편의점, 지하철역 ATM 수수료 0원

카드 사용 후 남은 잔돈 자동저축

 (예시 : 토스카드로 5,400원을 결제하면 600원 자동 저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