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모바일, 디지털) 및 구매방법 알아보자



오늘은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볼려고합니다. 기본적으로 홈플러스에서 가능하겠지만 온라인, 쇼핑몰, 여러곳에서 사용가능하네요 

이용시 참고하세요


홈플러스 상품권은 일반 상품권, 디지털상품권, 모바일 상품권, 맞춤형 상품권이 있습니다.

일반상품권종 2천원권, 5천원권, 1만원권, 5만원권, 10만원권, 30만원권입니다.


디지털 상품권은 사용하실 때마다 권면금액에서 사용금액 만큼 차감되는 선불 카드형 상품권입니다. 홈플러스 매장과 다양한 제휴처, 가맹주유소 등에서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권종5만원, 10만원, 자유 충전식(1만원 이상)



상품권 구입 하는 방법


인터넷 구입, 홈플러스 매장에서 구입가능합니다.

종이식 상품권과 디지털 상품권은 동시에 결제하실 수 없습니다.

배송 중 이거나 수취 후에는 고객의 변심에 의한 상품권 반품이 불가합니다.

판매처 홈플러스 대형마트 고객서비스센터

구매상담 상품권 콜센터(02-3459-8100)

상담시간 평일 09:00~18:00


홈플러스상품권 사용처(온라인, 오프라인)


쇼핑


홈플러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온라인 홈플러스 온라인쇼핑, 엔터식스, 신라면세점 




레져 &  숙박


대구 그랜드 호텔,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글렌로스 골프클럽, 에버랜드 골프장, 홈브리지, 서울랜드, 한솔오크밸리, 부산 아쿠아리움, 호텔 신라, 엠버서더 호텔, 호텔 아쿠아팰리스  


문화생활


에쓰오일, CGV 


외식


불고기 브라더스, 드마리스, VIPS 빕스, 더플레이스, 아웃백, 마켓오



상품권 사용시 주의사항

제휴사 별 일부 매장에서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일반 상품권은 권면금액의 100분의 60 이상을 사용하신 경우 현금잔액을 돌려 받으실 수 있습니다.

(1만원권 이하는 100분의 80 이상)

상품권 구매 후 취소는 구매일로부터 7일 내 가능합니다. 상품권 발송 전 즉시 취소되며, 

상품권 수취 후 취소는 발송처(본사)로 회신 및 본사에서 취소 상품권 확인 후 최종 취소 됩니다.

상품권이 훼손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교환해 드립니다.

(단, 상품권의 권면금액, 발행번호 및 바코드 등을 파악할 수 없거나 당시 발행의 상품권임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에는 재발급해 드리지 않습니다.)

홈플러스 상품권은 할인 상품 및 행사진행 중인 상품을 포함하여 언제든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도서상품권 순금과 같은 환금성이 강한 물품 그리고 카드 사용대금 납부 등에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상품권의 도난, 분실, 멸실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상품권의 형태, 번호, 바코드 등이 훼손되어 식별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사용할 수 없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품권면에 유효기간이 표시되어 있지 않은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상법 제 64조의 규정에 의한 상사채권소멸시효(발생일로부터 5년)에 관한 규정에 의합니다.

구입 후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영수증을 반드시 지참하셔야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상품권 구입시에는 세금 계산서 및 현금 영수증이 발급되지 않고, 상품권으로 물품 구매시에 세금계산서 및 현금 영수증이 발급 됩니다.

일반상품권은 오프라인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구입하신 일반상품권은 디지털상품권으로 교환 되지 않습니다.



이상으로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