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닌텐도 스위치 As 센터 전화번호 및 방법 알아보자

모험으로 사는세상인생 2019. 12. 8. 00:42

닌텐도 스위치 As 센터 전화번호 및 방법 알아보자


아이들 있는 집이라면 게임기 하나씩 있을껀데요 어른들도 좋아하지만요 

최근 닌텐도 스위치를 선물받았는데요 저스트댄스하는데 아이들 무척이나 좋아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닌텐도스위치 AS받는 방법 알아보았습니다. 이용전 참고하세요


닌텐도 스위치 AS



고객지원 문의전화 : 1670-9900 (평일 오전 9시 30분~오후 5시 30분)

※ 토/일/공휴일/회사 정기휴일 및 특별휴일 제외


온라인 수리접수

AS 수리안내 및 접수는 온라인수리접를 통해 진행된다고 합니다

(별도 전화접수 불가)

초기불량 문제는 구매자가 AS접수 후 초기불량판정서와 제품을 갈이 매장 방문하여 교환 또는 환불가능합니다.



온라인 수리 접수 바로가기



서비스센터 위치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평천로 655 부천 테크노파크 4단지 402동 503호 

1670 – 9900번입니다. 


수리를 의뢰하실 때 주의사항

AS 센터에 의뢰품이 도착한 후 발송까지 약 10일(영업일 기준)가량 소요됩니다. (방학이나 연휴 시즌에는 처리가 더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보증기간 내의 제품인 경우에는 반드시 보증서를 동봉해 주십시오. 

단, 물에 젖었거나 파손으로 인한 고장 등에 대해서는 보증 기간일지라도 유상 수리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붙이신 스티커 및 보호 시트, 각종 보호 케이스 등은 수리를 위해 떼는 과정에서 원상태로 되돌릴 수 없게 되는 경우가 있으며, 경우에 따라 떼는 과정에서 제품 본체에 손상이 갈 우려도 있사오니 반드시 떼어서 보내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수리의뢰품의 택배 발송을 위해 사용하신 박스(제품 박스 제외) 및 포장재, 완충재 등은 원칙적으로 개봉 후 폐기되며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수리 중에는 특별한 통보 없이 상당 부분의 부품이 교체될 수 있으며, 교체된 각종 부품 등은 고객님께 반환되지 않으며, 당사에서 정해진 규정에 따라 폐기처분 됩니다. 

점검 및 수리 후 모든 제품은 당사의 정해진 절차에 따라 특별한 통보 없이 최신 버젼으로 시스템 업데이트 되며, 이전 구버젼으로 되돌려드리지 않습니다. 

각 제품의 상세한 보증규정에 대해서는 기본적으로 해당 제품에 동봉된 사용설명서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게임기 제품에 대한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 소프트웨어에 대한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2주간입니다. 

A/S 수리 비용 또는 기본 검사비 청구 후, 비용이 결제가 되어지지 않은 상태로 1년이 경과했을 경우, 맡겨주신 제품은 당사에서 처분합니다. (안내 후 폐기 처리됨) 

수리 신청 방법

수리를 신청하시려면 아래의 ‘온라인 수리접수 페이지로’ 버튼을 클릭 하여 주십시오. 

인터넷을 통한 수리접수가 어려우신 분들은, 한국닌텐도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신세계 씨티 클리어 카드 혜택 한눈에 알아보자


아파트관리비 할인카드 10개 추천드려요


애니어그램테스트 무료테스트 방법 및 유형특징 알아보자


내 계좌 한눈에 서비스 이용하는 방법


롯데월드 통신사 할인 및 자유이용권 입장료 얼마?


도미노 피자 영업시간 및 통신사할인 카드 알아보자


교육급여 신청자격(온라인신청방법, 신청서류, 선정기준, 혜택) 알아보자


한국민속촌 입장료 할인(신용카드) 쿠폰 및 이용요금, 주차요금, 운영시간 한눈에 알아볼께요


부산 키자니아 할인 (제휴신용카드 및 통신사, 입장료) 정보 알아보고 가자


아웃백 통신사 할인 카드(신용카드, 통신사, 부메랑 멤버쉽) 알아보자




이상으로 닌텐도 스위치 AS센터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