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카드 산리오 쿠로미 마이멜로디 폼폼푸린 체크카드 혜택

신한카드 산리오 쿠로미 마이멜로디 폼폼푸린은 기존 카드에 산리오 캐릭터 디자인을 입힌 것입니다. 이 캐릭터 디자인은 산리오캐릭터즈에서 만든 캐릭터 브랜드의 인기 캐릭터들을 모아 만들었어요. 최근 떠오르는 캐릭터들 뿐 아니라 대중적으로 유명한 헬로키티 등도 포함되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즐겨 사용하고 있답니다. 이를 통해, 신한카드 플리 체크(산리오)는 카드 사용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색다른 경험을 선사합니다.

 



신한카드는 체크카드 플레이트에 산리오캐릭터즈의 캐릭터 디자인을 세 가지 적용하여, 입체적인 디자인을 가진 카드를 제작했어요. 이렇게 제작된 카드는 다양한 장소에서 눈길을 끌며, 사용자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은 거죠. 또한, 신한카드 플리 체크(산리오)는 매우 유용한 혜택도 제공합니다. 가장 큰 혜택은 국내 이용금액 최대 0.3% 할인이며, 매주 2회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단골 적립 혜택도 있어요. 이러한 혜택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이 카드를 선택하고, 지속적으로 인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신한카드 플리 체크(산리오)는 매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사용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카드 중 하나입니다.

 

신한카드 플리 체크 카드

신한카드 플리 체크(산리오캐릭터즈)는 매일 사용하는 국내 이용금액에 대해 최대 0.3%의 할인을 적용해 드립니다. 그리고 매주 새로운 할인 쿠폰을 제공하여 월 2회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매월 사용 금액에 따라 포인트가 적립되어 최대 3천P까지 적립 가능합니다. 이러한 혜택을 통해 매달 할인과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결제할 수 있는 은행은 12곳이며, 신한, 우리, KB국민, KEB하나, IBK기업, NH농협, SC제일, 부산, 대구, 광주, 전북, 제주은행이 있습니다.
결제할 때 유의해야 할 사항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신한카드 플리 체크(산리오 캐릭터즈) 카드를 발급받으려면 Master 카드만 발급 가능합니다. 또한, 가족카드는 발급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좋은 소식도 있습니다. 후불 교통 신청이 가능합니다.
결제하기 전에 은행을 꼭 선택해야 합니다. 이용 가능한 은행이 많으니, 편리하게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Daily 할인

신한카드의 Daily 할인 혜택을 이용하면 매일매일 더 많은 혜택을 챙길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쓰시면 최대 0.3%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신한플레이를 이용하면 국내에서 일시불이나 할부로 쓰시는 경우 0.3%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에 신한플레이가 아닌 방법으로 결제하시면, 국내에서 일시불이나 할부로 쓰시는 경우 0.2%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외에서 쓰시면 해외 이용금액에 대해서도 0.2%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일시불로 쓰시면 0.2%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으니까, 해외 여행 계획이 있으시다면 꼭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Weekly 할인 쿠폰

신한카드의 주간 할인 쿠폰 혜택 안내입니다. 매월 2번의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각 쿠폰은 1,000원씩 할인이 가능합니다. 그러니까 총 2,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쿠폰은 이용 거래 건부터 적용되며,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1만원 이상 거래 건에 적용됩니다. 전월 이용금액이 높을수록 더 많은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까, 왠지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드시죠?

주간 할인 쿠폰 혜택은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음식점, 카페, 온라인 쇼핑 등에서도 이용 가능하며, 정말 많은 분들이 이 혜택을 이용하시고 있어요. 매주 새로운 할인 쿠폰이 제공되니까,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에서 매주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또한, 이 혜택은 신한카드에서 제공하는 다른 혜택과 함께 이용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주간 할인 쿠폰과 Daily 할인 혜택을 함께 이용하시면, 더 많은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Monthly 단골 적립 혜택과 함께 이용하시면, 더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신한카드를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산리오 캐릭터즈 디자인의 플리 체크카드를 발급받으시면, 매주 매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에서 할인 혜택을 누리실 수 있답니다.

 

Monthly 단골 적립

월간 단골 적립 혜택은 신한카드 이용자들에게 제공되는 멋진 혜택 중 하나야. 이 혜택은 'My Pick' 가맹점에서 매월 3회, 6회, 9회 방문 시, 마이신한포인트 1,000포인트를 적립하는 거야. 월 최대 3회까지 3천 포인트를 적립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이 혜택은 평범한 혜택과는 좀 다르게, 일정한 조건을 만족해야만 적립될 수 있습니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고, 1만원 이상 거래한 경우에만 적립 가능하다구! 그러니까, 월말에 이 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해야 추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이 혜택은 'My Pick' 가맹점이 특정되어 있지 않아서, 이용자들이 자주 이용하는 가맹점을 'My Pick'으로 설정하면 더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혜택은 신한카드에서 제공하는 다른 혜택과 함께 사용 가능해. 예를 들면, 주간 할인 쿠폰과 함께 사용하면 더 많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Daily 할인 혜택과 함께 사용하면 매일매일 더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신한카드를 발급받으셔야 해. 산리오 캐릭터즈 디자인의 플리 체크카드를 발급받으면, 매주 매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에서 할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신한카드 산리오, 신한카드 쿠리오, 신한카드 산리오 혜택, 신한카드 산리오 발급, 산리오 신한카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