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RT 임산부 할인  청소년 다자녀 경로 군인 장애인 주차 학생 청년 승차권 할인제도 9가지

SRT 할인에는 SRT-Green, SRT-Blue, SRT-White 등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SRT-Green은 기초생활수급자를 대상으로 하며, 등록 및 인증 완료한 SR 회원은 지정된 좌석을 3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SRT-Blue는 SR 회원 대상으로, 만 13세 이상 만 25세 미만의 청소년을 위한 할인 서비스입니다. 지정된 좌석에 대해 10% 할인됩니다. SRT-White는 모범 납세자를 대상으로 하며, 국세청에서 표창을 받은 SR 회원이 해당됩니다. 할인율은 최대 30%입니다. srt 임산부 할인에서 청소년 다자녀 군인 장애인 학생 청년등도 할인받을수 있습니다. 

 


SRT는 빠르고 안전한 고속철도 시스템으로, 여행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유아, 어린이, 경로, 장애인, 국가유공자 등 일부 그룹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할인권은 SR 홈페이지 또는 SRT 앱에서 구매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1일 2회까지 적용 가능합니다. 할인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경제적인 여행을 더 즐길 수 있습니다.

SRT 할인, srt 임산부 할인,srt 청소년 할인,srt 다자녀 할인,srt 할인 쿠폰,srt 경로 할인,임산부 srt 할인,srt 군인 할인,srt play 할인,srt 장애인 할인,srt 할인 승차권,srt 주차 할인,srt 예매 할인,srt 학생 할인,srt 청년 할인,srt 할인 방법,Srt 할인,srt 할인 카드,srt 할인,srt 할인 제도

SRT 할인 제도



 

1. SRT 할인그룹 및 할인정보:
- 유아할인: 만 6세 미만 어린이 1명당 보호자 1명과 함께 탑승 시, 운임 75% 할인
- 어린이할인: 만 6세 이상 ~ 만 13세 미만 어린이, 운임 50% 할인
- 경로할인: 만 65세 이상 어른, 주중 운임 30% 할인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장애인할인: 장애인, 운임 30~50% 할인
- 국가유공자할인: 국가유공자, 독립유공자, 5·18민주유공자 등 일부 그룹, 연 6회 무임 또는 운임 50% 할인
- 군장병할인: 군장병, 운임 5% 할인

할인그룹 1과 중복할인 가능. 특실 서비스 요금은 할인에서 제외되며, 일반실 운임에 대해서만 할인이 적용됩니다.



2. SRT 정기 승차권의 할인
SRT 정기 승차권은 지정된 구간의 왕복 열차를 1일 2회 타고 내리는데 유용합니다. 좌석은 지정되지 않으며, 1개월용 일반인은 50% 할인, 청소년은 60% 할인을 받습니다. 10일용 일반인은 45% 할인, 청소년은 55% 할인을 받습니다. 승차권은 SRT 앱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열차 당 최대 54매까지 발행됩니다. 할인율은 타 고속열차와 비슷한 수준(1개월권 50%)으로 적용됩니다. 매우 편리하고 경제적인 이용이 가능합니다.

3. SRT 임산부 할인 SRT-Pink
임산부와 보호자 1명은 SRT 열차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을 받으려면 SR 회원으로 등록하고 인증 절차를 마쳐야 합니다. 열차별 승차율에 따라 지정된 좌석을 30% 할인합니다. 할인승차권은 열차 출발 20분 전까지 SR 홈페이지 및 SRT 앱에서 구매 가능하며, 하루에 두 번, 월 열 번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할인 기간은 출산 예정일로부터 1년 이내이며, 대상자 등록 후 인증이 필요합니다. 열차를 탑승할 때에는 신분증을 제시해야 합니다. 이 할인 이벤트로 임산부와 보호자는 SRT 열차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SRT 다자녀 가족 할인 SRT-Yellow
만 25세 미만 자녀가 2명 이상인 SRT 회원은 SR 홈페이지의 공공할인 이용신청에 등록하고 인증을 완료하면, 지정된 좌석을 이용하는 3명 이상(어른 1명 포함)의 가족 구성원은 어른 운임의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승차권은 SR 홈페이지 및 SRT 앱에서 열차 출발 20분 전까지 최대 2회 구매 가능하며, 월 최대 10회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구매 시 가족 구성원의 이름을 기입하고, 승차 시 신분증을 제시해야 합니다.
다자녀 가족들도 이제 SRT-Yellow 할인을 이용하여 더욱 편리하게 열차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SRT 기초생활 할인 SRT-Green
SRT-Green은 기초생활수급자를 대상으로 한 SR 회원의 할인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대상자 등록 및 인증을 완료한 회원에게 30% 할인된 지정좌석을 제공합니다. 할인을 받으려면 열차 출발 20분 전까지 SR 홈페이지 및 SRT 앱에서 할인승차권을 구매하면 되며, 월 8회까지 1일 2회 할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열차 승차시 신분증을 제시해야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등록일로부터 1년간 유효하며, 매년 재등록이 필요합니다. SRT-Green 프로그램은 경제적인 부담 없이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중요한 지원제도입니다.

6. SRT 청소년 할인 SRT-Blue
SRT-Blue는 13세 이상 25세 미만의 청소년을 위한 할인 서비스입니다. SR 회원으로 등록 및 인증 절차를 마쳐야 합니다. 할인율은 SRT 열차별 승차율에 따라 지정된 좌석에 대해 10% 할인됩니다. SR 홈페이지 또는 SRT 앱에서 할인 승차권을 구매하여 이용 가능하며, 하루에 2회, 한 달에 8회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열차 출발 20분 전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열차를 이용할 때는 신분증을 제시해야 합니다. SRT-Blue를 통해 젊은 청소년 여러분들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7. SRT 모범납세자 할인 SRT-White
모범납세자 할인 SRT-White 프로그램은 국세청에서 표창을 수상한 모범 납세자를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된 지정된 좌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할인 대상은 SR 회원으로, 할인율은 SRT 열차별 승차율에 따라 결정됩니다. 할인권은 SR 홈페이지나 SRT 앱에서 구매 가능하며, 하루에 최대 2회, 한달에 최대 8회 이용 가능합니다. 이용시 모범납세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와 신분증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할인그룹 1과 중복할인 가능하지만, 공공할인 및 할인그룹 2와는 중복할인 되지 않습니다. 할인승차권을 다른 사람에게 제공한 회원은 할인자격이 1년간 정지됩니다.

8. SRT 할인 쿠폰


운임할인쿠폰은 승차권 금액 중 운임에 해당하는 부분에 할인율을 적용합니다. 이 쿠폰은 열차 승차일을 기준으로 적용되며, 최저운임(7,500) 이하 및 특실요금은 할인되지 않습니다. 특실업그레이드쿠폰은 특실 요금에 할인율을 적용하며, 이 쿠폰도 열차 승차일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할인쿠폰조회는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할인쿠폰의 유효기간도 열차 승차일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SMS로 전송된 할인쿠폰은 마이페이지에서 쿠폰등록 버튼을 클릭하고, 쿠폰번호 및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사용 가능합니다.

 



9. SRT 주차 할인
SRT 열차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차 할인은 최초 30분에 대해 3,000원을 지불하고 추가 10분당 1,000원을 지불합니다. 하루 종일 주차하시려면 40,000원을 내셔야 합니다. SRT 이용 고객 중에서 다둥이 2자녀를 둔 가정에는 30% 할인이 적용되며, 경차, 장애인, 유공자, 그리고 다둥이 3자녀를 둔 가정에는 50%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srt 임산부 할인,srt 청소년 할인,srt 다자녀 할인,srt 할인 쿠폰,srt 경로 할인,임산부 srt 할인,srt 군인 할인,srt play 할인,srt 장애인 할인,srt 할인 승차권,srt 주차 할인,srt 예매 할인,srt 학생 할인,srt 청년 할인,srt 할인 방법,Srt 할인,srt 할인 카드,srt 할인,srt 할인 제도에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ktx할인 정보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