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농협 기프트카드 잔액조회 사용처 환불 구매 온라인 등록3가지 방법

농협 기프트카드의 잔액을 조회하는 방법을 살펴보려고 한다. 이 기프트카드는 충전식 상품권이다. 선물로도 사용 가능하며, 본인도 소득공제가 가능하다. 이러한 장점으로 많은 분들이 농협 기프트카드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다.

농협 기프트카드는 체크카드처럼 사용할 수 있지만, 선물로도 사용 가능하여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다. 대부분의 가게에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사용처가 있다. 농협 영업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다.



 

농협기프트카드란?

농협기프트카드는 국내에서 많은 사람들이 선물로 받거나 자신이 사용하는 무기명 카드이다. 무기명 카드이기 때문에 누구에게나 양도할 수 있어서 선물용으로 매우 인기가 있다. 이 카드의 가장 큰 장점은 농협카드 가맹점이라면 어디서든지 신용카드와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농협기프트카드로 사용이 불가한 가맹점이 있다. 자체 상품권이 발행되는 백화점, 정기적인 매출이 발생하는 가맹점, 승인 불가로 선정한 일부 가맹점, 그리고 대학 등록금, 국세, 지방세,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택시 요금 등의 기타 가맹점에서는 이용이 불가능하다. 따라서, 카드를 이용하기 전에 해당 가맹점이 농협카드 가맹점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농협기프트카드를 사용하면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다. 카드를 등록하고 사용하는 경우, 무기명에서 기명화로 등록하면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다. 등록 방법은 농협 영업점을 방문하여 등록하는 방법, 농협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하는 방법, ARS 1644-4000번을 통해 등록하는 방법 등이 있다.

농협기프트카드는 5가지 권종으로, 10만원, 20만원, 30만원, 50만원, 비정액권이 있다. 전국 농협 영업점에서 현금 또는 NH농협카드로 구매 또는 충전이 가능하다. 개인 신용카드 구매 시 월 100만원, 법인 구매 시 신용카드 구매 시 카드 한도의 50%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농협기프트카드를 구매하고 사용하기 전에, 잔액 환불 방법도 알아두는 것이 좋다. 농협기프트카드는 권면 금액을 사용하고 잔액이 40% 이하일 때 환불이 가능하다. 환불은 농협 은행에서 현금 또는 농협 계좌로 입금 받을 수 있다. 단, 부분 환불은 불가능하며, 실물 카드가 있어야 환불이 가능하다.

농협기프트카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다. 무기명 카드이기 때문에 누구에게나 선물로 주거나 사용할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은 카드이다. 한 번에 많은 금액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많이 이용된다. 하지만, 사용이 불가능한 가맹점도 있기 때문에 이용 전 주의하셔야 한다.

 

농협기프트카드 사용처

NH농협카드 가맹점이라면 대부분에서 사용 가능하다. 기존의 상품권과는 다르게 전국 신용카드 가맹점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하지만, 일부 백화점에서는 농협 기프트카드를 사용할 수 없고, 보험사나 통신사와 같이 정기적인 매출이 발생하는 가맹점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 일부 가맹점들, 예를 들면 TV홈쇼핑, 항공기판매, 철도 승차권 등에서도 사용할 수 없다. 또한, 대학 등록금, 국세, 지방세,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택시요금과 같은 것들에도 사용할 수 없다.

따라서, 농협 기프트카드의 사용 가능한 가맹점을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를 위해, 아래에 해당 가맹점 목록을 추가하였다.

- 농협카드 가맹점: 대부분에서는 농협 기프트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 대형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 등에서도 농협 기프트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 편의점: 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에서도 농협 기프트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위의 목록은 대표적인 가맹점만 나열한 것이며, 이 외에도 많은 가맹점에서 농협 기프트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따라서, 농협 기프트카드를 사용하실 때에는 먼저 해당 가맹점이 농협 기프트카드를 사용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시는 것이 좋다.

농협기프트카드 구매방법

농협 기프트카드는 여러 가지 권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사용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습니다. 다섯 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10만원, 20만원, 30만원, 50만원, 비정액권이 있다. 비정액권은 구매할 때 원하는 금액을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는 카드이다.

구매처는 전국 농협 영업점에서 현금 또는 NH 농협카드로 구매 또는 충전 가능하다. 이용 가능한 구매 방법이 많아서 사용자들이 쉽게 구매할 수 있다. 단, 이용 가능한 가맹점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카드를 사용하기 전에 해당 가맹점이 농협카드 가맹점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구매 한도는 개인 신용카드 구매 시 월 100만원이며, 법인 구매 시 신용카드 구매 시 카드 한도의 50%까지 가능하다. 이용 제한이 없는 범위 내에서 구매할 수 있는 금액이 매우 넓기 때문에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5년이다.

농협 기프트카드는 다양한 권종과 구매 방법, 사용 가능한 범위로 구성되어 있어 사용자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단, 가맹점 제한이 있으므로 카드를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

 

농협 기프트 카드 잔액 및 등록 방법

잔액을 확인하려면 NH농협카드 홈페이지 자동응답시스템(☎1644-4000, 서비스 코드 7 -> 1), NH농협카드 앱을 이용하거나 영수증 하단에 표시된 잔액을 확인할 수 있다.

 

농협 기프트카드 등록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지점 방문 등록
- 농협카드 홈페이지를 통한 등록
- 1644-4000 ARS를 통한 등록

아래 링크를 통해 본인 인증 후 세금 공제를 받으실 수 있다. 기프트카드를 받으셨다면 사용하기 전에 꼭 등록하셔야 한다.

온라인 결제 방법: 위 링크를 통해 카드를 등록하신 경우, 안심클릭을 신청하여 온라인 결제를 할 수 있다. 기프트카드를 이용하시면 어디서든 세금 공제를 받으실 수 있다.

온라인 결제를 위해서는 올원페이 앱을 설치하고 결제를 진행하셔야 한다. 카드 단독으로는 사용하실 수 없음을 참고해 줘. (결제는 올원페이 앱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농협 기프트카드 등록 방법 (소득공제) 등록하기

NH농협 기프트카드는 등록 후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다. 카드는 무기명으로 등록되며, 기명화하여 사용하면 즉시 등록할 수 있다.
카드 등록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영업점 방문: 안심클릭 신청을 하면 전자상거래도 이용 가능하다. NH농협카드 홈페이지의 사이버지점 → 안심서비스 → 서비스등록 메뉴를 이용해 신청할 수 있다.
- 올원페이 앱 설치 및 카드 등록: 인터넷 사용 등록 및 소득공제 등록 후 올원페이에 카드를 등록하면 온라인 결제가 가능하다. (단독 등록은 불가능하며, 농협 신용/체크카드를 선 등록해야 한다.)
- 소득공제 기명화 등록 방법: NH농협카드 홈페이지의 카드상품몰 → 기프트카드 등록/조회 → 소득공제 등록 메뉴를 이용하거나, 영업점을 방문하여 등록 신청하거나, ARS(1644-4000, 서비스코드 7 -> 3)를 이용하여 등록한다.

채움 Gift Card는 NH농협카드 홈페이지의 카드상품몰 → 기프트카드 등록/조회 → 인터넷 사용등록 메뉴를 이용해 등록한다.

농협 기프트 카드 환불방법

환불 정책에 따르면, 남은 잔액이 원래 금액의 40% 미만인 경우 고객은 현금 또는 농협 계좌로 직접 입금을 요청할 수 있다. 그러나 일부 환불은 불가능하며 고객은 물리적인 카드를 소지해야한다. 잔액을 확인하려면 NH 농협 카드 웹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ARS 또는 NH 농협 카드 앱을 사용하거나 자동화된 현금 인출기를 사용하거나 영수증 하단에 표시된 잔액을 확인할 수 있다.

취소는 구매일에만 가능하므로 이 점을 기억해줘.

익명 기프트 카드의 경우, 분실되거나 사용 등록되지 않은 경우에도 환불 및 재발급이 가능하다. 카드가 분실된 경우 고객은 농협 지점에서 환불 및 재발급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카드가 사용 등록되지 않은 경우 고객은 법원의 관할 판결 절차를 확인하는 법원 발급 문서를 제출하여 환불 및 재발급을 받을 수 있다. 환불 및 재발급을 받으려면 지정된 절차를 따르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규정은 고객의 이익을 위한 것이므로, 이를 숙지하고 적절히 활용해주시기 바란다.

이상으로 농협 기프트 카드 잔액조회, 농협 기프트 카드, 농협 기프트 카드 사용처, 농협 기프트 카드 환불, 농협 기프트 카드 등록, 농협 기프트 카드 구매 이렇게 NH 채움 농협 기프트 카드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아보았다. 기프트 카드에 대해서 더 알고싶으시면 가까운 농협에서 자세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다.

 

롯데 카드 로카 라이킷 1.2 LOCA LIKIT 혜택

 

롯데 카드 로카 라이킷 1.2 LOCA LIKIT 혜택

롯데 카드 로카 라이킷 1.2 LOCA LIKIT 혜택 로카 라이킷 1.2 (LOCA LIKIT 1.2)은 국내 최고의 할인율을 제공하는 카드 중 하나입니다. 다른 가맹점 카드들과는 달리, 모든 결제에 대해 간편하게 1.5%와 1.2%

nomaddigital.tistory.com

SRT 임산부 할인 청소년 다자녀 경로 군인 장애인 주차 학생 청년 승차권 할인제도 9가지

 

SRT 임산부 할인 청소년 다자녀 경로 군인 장애인 주차 학생 청년 승차권 할인제도 9가지

SRT 임산부 할인 청소년 다자녀 경로 군인 장애인 주차 학생 청년 승차권 할인제도 9가지 SRT 할인에는 SRT-Green, SRT-Blue, SRT-White 등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SRT-Green은 기초생활수급자를 대상으로 하

nomaddigital.tistory.com

신한카드 산리오 쿠로미 마이멜로디 폼폼푸린 체크카드 3 발급 혜택

 

신한카드 산리오 쿠로미 마이멜로디 폼폼푸린 체크카드 3 발급 혜택

신한카드 산리오 쿠로미 마이멜로디 폼폼푸린 체크카드 혜택 신한카드 산리오 쿠로미 마이멜로디 폼폼푸린은 기존 카드에 산리오 캐릭터 디자인을 입힌 것입니다. 이 캐릭터 디자인은 산리오

nomaddigital.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