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롯데 카드 로카 라이킷 1.2 LOCA LIKIT 혜택

모험으로 사는세상인생 2023. 4. 6. 16:05

롯데 카드 로카 라이킷 1.2 LOCA LIKIT 혜택

로카 라이킷 1.2 (LOCA LIKIT 1.2)은 국내 최고의 할인율을 제공하는 카드 중 하나입니다. 다른 가맹점 카드들과는 달리, 모든 결제에 대해 간편하게 1.5%와 1.2%의 할인을 제공합니다.

 



로카 리키트 라이킷, 혹은 롯데카드에서 LOCA LIKIT 1.2으로 불리는 이 카드는 현재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카드 중 하나입니다. 이 카드는 다양한 업종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해당 업종에 대한 실적, 할인 한도, 결제 조건 등이 없어 이용이 매우 편리합니다.

이 카드는 여행, 쇼핑, 식사, 문화,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제공합니다. 특히, 온라인 쇼핑 시에는 1.5%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더욱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카드는 연회비가 저렴하여 부담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카 라이킷 1.2은 약 10개의 업종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용 가능한 가맹점은 국내외 모든 가맹점입니다. 이 카드를 신규 발급하시면 100% 연회비 캐시백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카드는 여러분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이용이 매우 간편합니다. 여러분도 지금 바로 LOCA LIKIT 1.2로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로카 라이킷 1.2

이러한 간단한 혜택만으로도 충분한 이들이 선택한 이유입니다. 또한, LOCA LIKIT 1.2의 혜택은 매우 심플합니다. 다른 가맹점 카드를 사용하는 이유는 귀찮게 혜택을 따지기 싫어서일 뿐만 아니라, 다른 가맹점 카드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이유로 복잡한 계산을 요구합니다. 하지만 LOCA LIKIT 1.2는 그렇지 않습니다.

LOCA LIKIT 1.2는 무실적 카드 중에서도 손꼽히는 할인율을 제공합니다. 이 할인율만으로도 이 카드를 사용하는 이유가 충분합니다. 이 카드는 국내외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며, 이용 시에는 1.2%의 할인이 적용됩니다. 이 카드는 또한 온라인 결제에 대해서도 1.5%의 할인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카드는 연회비도 저렴하여 메인으로도 서브로도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롯데 카드에서는 LOCA LIKIT 1.2 연회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LOCA LIKIT 1.2를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새로운 회원의 경우 연회비 100%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LOCA LIKIT 1.2는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되는 카드 중 하나입니다. 이 카드를 사용하면 복잡한 계산과 혜택 따지기에서 벗어날 수 있으며, 간편하게 할인을 누릴 수 있습니다. 가맹점도 굉장히 다양하기 때문에, 여러분이 원하는 가맹점에서도 쉽게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에서는 LOCA LIKIT 1.2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로카 LOCA LIKIT 1.2! 국내외 가맹점 결제 시 1.2% 결제일 할인, 카페/베이커리, 쇼핑, 뷰티, 대형마트, 편의점, 주유소, 외식, 영화관, 이동통신 업종, 교육 업종, 육아 업종, 레저 업종, 문화 업종, 병의원/약국, 간편결제, 렌탈 업종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쇼핑 시 실적조건과 할인한도 없이 1.5%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쇼핑, 개인 쇼핑몰, 공연·전시 티켓구매, 온라인 시험응시료 등 온라인에서 결제하는 건이라면 모두 1.5% 할인이 적용됩니다.

LOCA LIKIT 1.2 연회비 및 혜택

당신은 언제 어디서나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할 때마다 1.2%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할인 혜택은 전월 실적 조건, 할인 한도, 결제 조건 등의 제약이 없으므로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결제 시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할인 혜택도 제약이 없으므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 발급 시 100% 연회비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국내에서는 연회비 1만원, 해외에서도 연회비 1만원을 지불하실 수 있습니다. 단, 가족 겸용 카드는 지원하지 않으며, 신규 발급 시 최대 1만원을 지급해드립니다.

특정 실적 조건은 없으니 자유롭게 이용하세요. 롯데카드 가맹점에서도 결제 시 1.2%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할인 혜택도 제약이 없으므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더 이상 귀하의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로카 라이킷 할인 불가 대상


로카 라이트의 할인 적용 대상 목록에는 국세, 지방세, 도시가스비, 공과금,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초·중·고교 납입금, 대학등록금, LH·SH 공사 공공임대료, 부동산 임대료, 장애인 고용부담금, 아파트관리비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오토·스마트 캐시백 신청 이용금액, 기프트·선불카드 충전 및 구매, 포인트 충전, 상품권(모바일 상품권 포함) 구매 등도 할인 적용 대상이 아닙니다.

다만, 이러한 할인 적용 대상 목록은 다양한 지출 내역을 포함하고 있으며, 결제 시 적용 여부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또한,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택시, 고속도로 통행요금, 고속버스, 무승인전표(자판기, 터널통행료, 항공 기내 이용) 등도 할인 적용 대상이 아니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벌금, 과태료, 민원 발급 수수료, 관세 납부, 인지세, 송달료 등도 할인 적용이 불가능합니다. 이러한 사항들을 고려하여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로카 라이킷 1.2, LOCA LIKIT 1.2, 로카 likit, 롯데카드 1.2, 롯데카드 lo ca likit혜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