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넷플릭스 오류코드 코드 UI-800-3 해결 수정하는 방법(삼성스마트TV)


최근 많은 분들이 넷플릭스 이용하시는데요 여러 가지 오류코드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오류코드중 UI-800-3 수정하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참고해 보시고 안되면 고객센터로 연락해보세요


netflix 오류 코드 UI-800-3은 일반적으로 Netflix 앱이 장치에 저장 한 데이터에 문제가 있음을 나타내는 오류 코드입니다 . 캐시 된 데이터 또는 앱 자체에 문제가있을 수 있으므로이 오류 코드를 수정하려면 여러 단계를 거쳐야합니다.


다양한 기기에서 오류 코드 UI-800-3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일부 문제 해결 단계는 특정 기기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 오류 코드를 수정하기 위해 수행해야하는 일반적인 작업에는 기기 종료, Netflix 앱 재설정 또는 새로 고침, Netflix 앱 재설치가 포함됩니다.


Netflix 오류 UI-800-3이 발생하면 일반적으로 장치에 다음 메시지가 화면에 표시됩니다.



Netflix에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X 초 후에 다시 시도하십시오.


이 오류는 스마트 TV,  Blu-ray 플레이어 , 게임 콘솔(ps4)을 비롯한 다양한 스트리밍 장치와 관련이 있습니다.



netflix 오류 코드 UI 800-3을 수정하는 방법

Netflix 오류 코드 UI 800-3은 일반적으로 장치의 Netflix 응용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거나 응용 프로그램에 저장된 데이터가 손상되었음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문제는 일반적으로 장치에 저장된 정보를 새로 고침으로써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오류 코드 UI 800-3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과 같이하십시오.


1. 스트리밍 장치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이것은 오류 코드 UI-800-3을 수정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작동하지 않는다면 더 복잡한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2. Netflix에서 로그 아웃하십시오.

경우에 따라 Netflix에서 로그 아웃 한 다음 다시 로그인하기 만하면 데이터를 새로 고침하고이 오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3. Netflix 설정을 재설정하십시오.

일부 기기에는 Netflix에서 로그 아웃 할 수있는 옵션이 없습니다. 대신 이러한 장치를 사용하면 Netflix 설정을 다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데이터가 새로 고침되고 다시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4. Netflix 앱 데이터 또는 캐시를 지웁니다.

일부 스트리밍 장치를 사용하면 앱을 제거하지 않고도 로컬에 저장된 데이터를 지우거나 Netflix 앱 캐시를 지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빠르므로 제거하기 전에 시도해야합니다.


5. Netflix 앱을 제거하고 다시 설치하십시오.

Netflix 앱에 캐시를 지우거나 로컬 데이터를 삭제할 수있는 옵션이 없으면 실제로 앱을 제거하고 다시 설치해야합니다. 캐시 지우기가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에도 필요합니다.


UI-800-3 오류 코드는 여러 다른 장치에서 발생할 수 있으며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정확한 단계는 장치마다 다릅니다. 일부 기기는 Netflix에서 로그인 및 로그 아웃 할 수 있으며 다른 기기는 Netflix 설정을 재설정 할 수있는 옵션 만 있습니다. 일부 장치는 또한 데이터 또는 캐시 를 지울 수 있으며 다른 장치는 지울 수 없습니다.




스마트 TV 에서 오류발생시

1. 스트리밍 장치를 종료하십시오.

2. 스트리밍 장치가 절전 모드 인 경우 실제로 종료해야합니다.

3. 스트리밍 장치에 끄기 옵션이없는 경우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4. 스트리밍 장치와 텔레비전 전원을 모두 뽑습니다.

5. 스트리밍 장치와 TV를 1 분 이상 연결하지 마십시오.

6. 스트리밍 장치와 TV를 다시 연결하십시오.

7. 텔레비전 켜기.

8. Netflix가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삼성 TV에서 Netflix 오류 코드 UI-800-3 수정



삼성 TV가있는 경우 오류 코드 UI-800-3을 수정하면 스마트 허브 를 재설정 해야 할 수 있습니다 . 이 과정은 리모컨에 숫자 패드가 있는지 여부에 따라 약간 다릅니다.


삼성 Smart Hub를 재설정하면 Netflix뿐 아니라 모든 앱이 제거됩니다. 앱을 다시 사용하려면 앱을 다운로드해야합니다. 재설정 후 Netflix와 같은 앱을 사용하려고 할 때 검은 화면이 표시되면 다운로드 및 설치 프로세스가 완료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나중에 다시 시도하십시오.



숫자 패드없이 스마트 허브를 재설정 방법

1. 스마트 허브를 종료하십시오.

참고 : 스마트 허브는 사용 중에 재설정 할 수 없습니다.

2. 리모컨의 홈 버튼 을 누릅니다 .

설정 > 지원 > 자체 진단을 선택하십시오 .

3. 스마트 허브 재설정을 선택합니다 .

Netflix가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숫자 패드로 스마트 허브를 재설정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1. 스마트 허브를 종료하십시오.

2. 리모컨의 메뉴 버튼 을 누릅니다 .

3. Smart Hub를 선택하십시오 .

4. 스마트 허브 재설정을 선택하십시오 .

5. PIN을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

참고 : 기본 PIN은 0000입니다. PIN을 변경했는데 그 PIN을 기억하지 못하는 경우 삼성에 문의해야합니다.

6. Smart Hub를 선택하십시오 .

7. Netflix가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상으로 넷플릭스 오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더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한국어 지원 이용 시간은 오전 9:00 - 오후 6:00 KST, 월 - 금입니다. 영어 지원은 연중무휴 하루 24시간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영어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