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쏘카 고객센터 번호  및 나이제한정보 이용방법 알아보자


요즘 공유경제로 쏘카 많이이용하시죠 최근 테슬라도 동참하는거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쏘카 이용시 필요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나이제한정보 알아볼려고 합니다.


쏘카 콜센터 전화번호는 1661-3315입니다.



(예약 및 이용 관련 문의 / 차량 고장 및 운행 중 긴급문의) 가능하며


사고접수 및 처리사항 확인위해서는 1661-4977 연락하시면 됩니다.


또한 쏘가앱을 통해서 실시간 모바일 채팅상담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쏘가는 회원제 서비스로 회원가입 시 본인인증 진행 후 운전면허증 및 본인명의의 결제카드(신용/체크)를 등록하시면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운전면허증을 발급받을수 있는 나이가 되면 이용가능합니다.

또한 본인명의 카드나 체크카드가 있어야지만 결제가능하다고 하네요

이용시 참고하세요


그리고 회원가입시 바로되는건아니고요


쏘카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하시면, 회원님의 개인정보, 운전면허 정보, 신용카드 정보 등을 확인하는 과정을 거쳐서 정보에 문제가 없는 경우 회원가입 1일 이내 쏘카 회원으로 승인된다고 합니다.



쏘카 이용방법



가입하기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운전면허증과 결제 카드만 등록하시면 쉽고 빠르게 가입하실 수 있어요.


예약하기

출발·반납 위치를 선택하고, 원하는 시간 만큼, 지금 필요한 차종으로 예약하세요.


차량찾기

앱의 스마트키에서 대여존 주소를 확인할 수 있으며 경적, 비상 등을 이용해 차량 위치를 확인하세요.


차량이용

탑승 전, 쏘카의 상태를 찍어 앱으로 사진을 올려주세요. 상태 확인 후, 즐거운 드라이브를 시작하세요!


쏘카반납

지정한 장소에 주차 후, 앱에서 바로반납을 누르면 반납이 완료됩니다.


쏘카 이용 팁

탑승전





탑승중

탑승후



이상으로 쏘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여러가지 이용방법, 팁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용시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