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Windows 10 에서 터치 스크린을 수정하는 방법 알아보자

모험으로 사는세상인생 2018. 12. 26. 22:45

Windows 10에서 터치 스크린을 수정하는 방법 알아보자


오늘은 Windows 10사용시 터치 스크린을 수정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려고 왔습니다.

이용시참고하세요


대부분의 문제는 드라이버 호환성으로 인해 발생한다고 합니다. 이전 운영 체제에서 Windows 10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동안 터치스크린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많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1. 문제 해결 실행

Windows 문제 해결 도구는 터치 스크린 문제를 빠르고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문제 해결을 위한 시스템 검색을 수행 하고 관련 결과를 선택하십시오. 새 창 에서 왼쪽 메뉴에서 모두보기를 클릭하십시오 . 나타나는 목록에서 하드웨어 및 장치를 클릭하십시오.


다음을 클릭 하고 마법사를 실행하십시오. 이 도구는 자동으로 문제를 감지하고 해결합니다. 그러나 이는 포괄적인 것으로 완전하지않을수 있습니다.


2. 터치 스크린 보정

터치 스크린이 느리게 반응하거나 터치 제스처를 부정확하게 기록하면 재 교정이 속도를 올리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될 수 있습니다. 터치 스크린 보정을 수행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보정을 위한 시스템 검색을 수행 하고 펜 또는 터치를 위해 화면 보정 을 선택 합니다 . 태블릿 PC 설정이 포함 된 새 창이 열립니다.


온 디스플레이 탭 사용 설정 ... 그리고 교정 ... 이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다시 버튼 클릭.


3. 터치 스크린을 비활성화하고 다시 활성화하십시오.

첫 번째 단계였던 전체 컴퓨터 를 재부팅하는 가장 가까운 해결책 은 터치 스크린을 껐다가 다시 켜는 것입니다.


4. 전원 관리 설정 변경

Windows 10은 전력을 전환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지만 때로는 설정이 과열 될 수 있으며 일정 기간 동안 작업을 수행 한 후에는 터치스크린을 끌 수 있습니다.


터치 스크린은 입력을 감지하면 자동으로 다시 활성화되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터치 스크린의 절전 기능을 비활성화하여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드라이버 업데이트

드라이버는 하드웨어에 도움이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예를 들어, 터치 스크린은 컴퓨터의 프로세서와 통신합니다. 따라서 터치 스크린 오작동은 결함이있는 드라이버로 인한 것일 수 있습니다.


위의 지침에 따라 장치 관리자가 열린 상태 에서 HID 호환 터치 스크린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하고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를 선택 합니다.


업데이트 된 드라이버 소프트웨어가 자동으로 검색 되기를 원할 것 입니다. 이렇게하면 Microsoft의 데이터베이스에서 사용자의 터치 스크린 장치에 사용할 수있는 모든 업데이트를 검색합니다. 필요에 따라 마법사를 수행 한 다음 다시 시작하여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6. 드라이버 롤백

Windows 10에서 Windows Update는 하드웨어 드라이버도 업데이트합니다. 불행히도 모든 드라이버 버전이 똑같이 잘 작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실제로 문제를 일으키는 드라이버 업데이트 인 경우 기본값으로 롤백해야합니다.


이를 위해 장치 관리자 에서 HID 호환 터치 스크린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한 다음 속성 을 선택 합니다. 그런 다음 드라이버 탭으로 전환하고 드라이버 롤백을 선택하십시오.


7. 최근 프로그램 제거

어떤 이유로 든 일부 프로그램은 터치스크린 문제를 일으킵니다. 터치 스크린이 최근에 깨진 경우 최근에 추가 한 프로그램을 모두 제거해야합니다.


8. 다른 방으로 이동

근처의 다른 전자 장치가 터치 스크린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동일한 전력에 연결되어 있거나 가까이에 많은 컴퓨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9.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이 모든 팁을 시도해 보았고 터치 스크린이 여전히 고장 났습니까? 그렇다면 조사를 위해 시스템 제조업체에 문의해야합니다.

문제는 시스템 오류가 아닌 하드웨어 오류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문제를 해결할 전문 지식이 필요합니다. 손상의 원인에 따라 보증의 적용을받을 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