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튠즈 3194오류 iTunes 복원오류 수정


최근 많은분들이 아이폰 사용하는데요 아이폰 사용시 좋은점이 있다면 복원과 백업입니다. 새 아이폰을 구매했다면 백업후 복원하시면 예전에 사용한 핸드폰의 모든 정보가 살아돌아오는데요 연락처, 문자, 어플등 많은 좋은점이 있는데 간혹 복원시 오류가 발생하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iTunes 복원 오류 수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이용시 참고하세요


일반적으로 iPhone 또는 다른 iOS 기기를 새로운 버전의 운영체제로 업그레이드하거나 백업에서 복원하는 것은 매우 쉬운 과정입니다. 몇 가지 단계를 수행하고 1 ~ 3 분 후에 장치가 백업되어 실행 중입니다. 그러나 경우에 따라 iTunes 또는 장치에서 오류 3194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하면 iPhone 또는 iPad를 업그레이드하거나 복원 할 수 없습니다 . 문제 해결 방법 3194 오류는 명확하지 않지만 참고해보세요


아이튠즈 3194 원인은 iTunes가 복원 또는 업그레이드 할 때 iOS를 활성화하는 데 사용되는 Apple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서버에 iTunes가 연결할 수없는 경우 오류 3194가 발생한다고 말합니다. 정품 인증 서버는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연락 할 수 없으면 iPhone이 복원 또는 업그레이드 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기기의 iOS에 문제가 있는 경우 가장 자주 발생합니다. iOS가 탈옥(jailbreaking) 으로 수정 되었거나 iOS 버전이 만료되었거나, 더 이상 지원되지 않거나, 오래될 때 생긴다고 합니다


1. 수정 오류 3194 : iTunes 업데이트

iTunes에 오류 3194가 표시되는 경우 이를 해결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간단합니다. iTunes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십시오. 이것이 가장 간단하고 빠르며 해결할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전 버전의 iTunes가 필요로 하는 연결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2. 수정 오류 3194 : 호스트 파일 변경

iTunes를 업데이트해도 작동하지 않으면 hosts 파일을 편집 해보십시오. 이것은 매우 복잡하므로 기술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에는 도움을받을 사람을 찾으십시오.


오류 3194는 Apple 서버에 연결할 수 없을 때 발생합니다. 컴퓨터의 호스트 파일은 컴퓨터 가 인터넷에 액세스하는 방법과 관련이 있습니다. 파일을 잘못 구성하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파일을 편집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수행해야 할 작업입니다.


iTunes를 종료하십시오.

호스트 파일을 엽니다.

Mac에서는 터미널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sudo nano / private / etc / hosts 를 입력 한 다음 Return을 클릭하십시오 .

Windows에서는 system32 \ drivers \ etc로  이동하고 호스트 파일을 두 번 클릭하십시오. Windows에서 hosts 파일 을 편집하는 방법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indows 에서 HOSTS 파일을 편집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

컴퓨터에 로그온 할 때 사용하는 암호를 묻는 메시지가 나타나면 암호를 입력하십시오.

gs.apple.com에 대한 호스트 파일 항목을 찾으십시오 .


참고 : 당신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gs.apple.com를, 호스트 파일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다음 섹션으로 건너 뛸 수 있습니다.

gs.apple.com 줄 의 맨 처음에 #을 추가 한 다음 공백을 추가하십시오 .

파일을 저장하십시오 ( Mac에서는 Control + O ).

파일 또는 터미널 프로그램을 닫습니다.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iOS 기기를 다시 업데이트하거나 복원 해보세요.



3. 수정 오류 3194 : 네트워크 연결 및 보안 소프트웨어 확인

오류 3194는 종종 네트워킹 문제이기 때문에 네트워크 구성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그렇게하려면 다음을 시도하십시오.


인터넷 연결이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전혀 온라인 상태가 아니라면 당연히 애플 서버에 접속할 수 없다.

방화벽과 같은 보안 소프트웨어를 제거하거나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십시오 (완료되면 다시 확인하십시오!). 방화벽 및 유사한 도구는 특정 서버에 대한 연결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및 / 또는 모뎀을 다시 시작하십시오.

Wi-Fi를 사용하는 경우 이더넷을 통해 모뎀에 직접 연결하여 Wi-Fi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4. 수정 3194 오류 : 다른 컴퓨터 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이전에 시도한 것과 다른 컴퓨터를 사용하여 iOS 기기를 복원하거나 업데이트하십시오. 이 방법이 효과가 있을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도 문제의 원인으로 컴퓨터를 배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렇게 할 수 있다면 오류의 원인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5. 수정 오류 3194 : Apple에서 도움말보기

모든 것을 시도했지만 여전히 오류 3194가 발생하면 전문가를 불러올 시간입니다. 애플은 기술 지원을 받아야한다.


가장 쉬운 방법은 가까운 Apple Store의 Genius Bar에서 예약하는 것 입니다. 주변에 Apple Store가 없으면 회사 웹 사이트 를 방문하여 추가 기술 지원에 대한 옵션을 확인하십시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