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넷플릭스 오류 해결하기 위한 팁 소개

모험으로 사는세상인생 2018. 12. 15. 22:17

넷플릭스 오류 해결하기 위한 팁 소개



요즘 많은 분들이 Netflix 이용하시죠? 저도 미드 때문에 많이 보고 있습니다.

오늘은 넷플릭스사용시 오류가 한번씩 나는데 그 증상에 대해서 해결할수 있는 팁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일반적인 Netflix App 문제 해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하드웨어적인 문제는 패스합니다.

Netflix 앱은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사용중인 기기에 상관없이 모든 앱에서 오류가있는 앱을 수정하기 위한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용시 참고하세요


1. Netflix가 다운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Netflix 앱이로드되지 않거나 영화 또는 TV 프로그램이 시작되지 않으면 Netflix 서비스 자체가 다운되었거나 오프라인 상태 일 수 있습니다. Netflix가 다운되었는지 확인하는 한 가지 방법은 YouTube와 같은 인터넷이 필요한 동일한 기기에서 다른 앱을 여는 것 입니다. 해당 응용 프로그램이 제대로 작동하면 Netflix의 서버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공식 웹 사이트의 Netflix Down 에서 Netflix 서비스 상태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2. 장치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거의 모든장치가 다시 시작 하기하면 실제로 문제가 있는 앱이나 시스템 문제가 해결됩니다.


3. 인터넷 연결 또는 전화 신호를 확인하십시오.

인터넷이 다운되면 Netflix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Wi-Fi 또는 셀룰러 연결이 켜져 있고 실수로 장치가 비행기 모드에 있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 또한 인터넷에 연결할 수 있는지 다른 앱을 사용해보십시오.


4. 인터넷 연결을 재부팅하십시오.

인터넷이 다운되었거나 연결되어 있지만 앱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문제는 인터넷 서비스 제공 업체에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쉬운 방법 중 하나는 라우터를 끄고 벽에서 모든 케이블의 플러그를 뽑아 공급자와의 연결을 재부팅하는 것 입니다. 모든 것을 다시 연결하고 다시 켜기 전에 3분 정도 기다리십시오.


5. Netflix 앱을 업데이트하십시오. 

시스템 업데이트와 마찬가지로 Netflix 앱을 최신 버전으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신 버전은 기기에서 실행하거나 스트리밍 미디어용 Netflix 서버에 연결해야 할 수 있습니다. 앱 업데이트로 인해 Netflix 오류 코드 가 수정 될 수도 있습니다 .



6. Netflix에서 로그 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하십시오. 

간단한 해결책이지만 효과적인 방법이며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7. Netflix 앱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자주 Netflix 앱을 삭제 하고 다시 설치하면 발생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앱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는 것은 대부분의 기기에서 매우 쉽게 수행 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관련 앱 스토어에서만 다시 다운로드 하면 됩니다.


8. 모든 기기에서 Netflix에서 로그아웃하십시오. 

때로는 Netflix를 여러 장치에서 사용하는 경우에도 구성원이 허용하더라도 Netflix 서버 내에서 충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장치의 Netflix에서 동시에 로그 아웃하면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한 후 오른쪽 위 아이콘을 통해 액세스 하는 계정 설정의 Netflix 웹 사이트에서 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장치에서 로그아웃을 클릭 하고 잠시 기다렸다가 다시 장치에 다시 로그인 하십시오 .


9. 운영 체제를 업데이트하십시오. 

스마트 TV, 게임 콘솔,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을 사용하는 경우 시스템 업데이트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면 일부 앱이 작동을 멈추기 때문에 항상 최신 운영 체제로 최신 상태로 유지해야합니다. 시스템 업데이트로 인해 Netflix 앱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있는 버그를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상으로 넷플리스 이용시 오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시청되세요^^


댓글